사진설명 = 김준섭 대표
사진설명 = 김준섭 대표

케어플랫폼 업체 ‘여기가잘해요’(대표 김준섭)가 그동안 홈케어 분야를 넘어서 뷰티와 헬스, 그리고 카케어 쪽으로도 영역을 확장키로 했다고 18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케어플랫폼 업계 1위를 목표로 동영상소통과 공유마케팅을 함께 할 케어전문업체들을 세팅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김준섭 대표는 "당사는 케어전문업체의 동영상을 제작해 소통하고 공유하며 직접 연결해 소비자와 업체들을 모주 만족시켜 주는 케어플랫폼'이라며 "소비자 중심, 업체 중심의 운영을 통해 함께 플러스 될 수 있게 하는 게 목표로, 3년 내 대한민국 1등 케어플렛폼으로 키워나가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이에 따라 여기가잘해요는 인테리어, 도배장판, 단열필름, 방충망, 전기조명, 수도, 보일러, 에어컨 등 생활에 밀접한 홈케어 분야 외에도 피부관리, 네일관리, 헬스GX, 요가, 다이어트 등 뷰티헬스케어종목과 카센터, 썬팅, 블랙박스, 광택, 코팅 등 차량과 관련한 종목 등 3개 분야로 나눠 집중 케어전문화를 꾀한다는 계획이다.

해당 플랫폼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생활서비스 케어가 필요할 때, 뷰티헬스에 관한 케어가 필요할 때, 자동차에 대한 케어가 필요할 때, 어디가 잘하는지, 누가 잘하는지를 여기저기 물어보거나 검색하는데, 그런 수고와 고민을 덜어주는 곳"이라며 "전국에 실력 있는 케어전문업체들이 모여서 함께 소통하고 공유하면 소비자는 업체 신뢰도가 높아서 좋고, 전문업체는 소비자 접근도와 인지도가 상승해서 좋다"고 말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