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오드리선이 '프리미엄 퍼프 화장솜' 할인 이벤트를 실시, 오는 6월 19일부터 6월 30일까지 해당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오드리선 프리미엄 퍼프 화장솜은 미국 면화협회에서 인증한 100% 순면을 사용했으며, 보풀이 잘 일어나지 않는 부드러운 순면 감촉을 자랑한다. 또한 화장솜에 손가락을 손에 끼워 넣는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어 세안 전, 후 토너나 클렌저를 사용할 때 한층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여러 장씩 사용해야 하는 기존 화장솜보다 더욱 큰 사이즈로 구성돼 있어 한 장만으로 얼굴 전체를 케어할 수 있다. 

이처럼 편리하고 경제적인 사용이 가능하여 화장솜 추천 리스트에 이름을 올리고 있는 '오드리선 프리미엄 퍼프'는 6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오드리선 프리미엄 퍼프’ 체험 행사를 통해 오드리선 한국 공식 판매 사이트에서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오픈 이노베이션’을 지향하는 호주 여성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오드리선은 화장솜 이외에 생리대 판매도 전개하고 있다. 오드리선은 호주, 이태리, 한국, 스위스 등 세계 각국의 선진 기술들을 도입하여 제조 및 안전성 검증을 속행하고 있으며, 호주 뉴싸우스웨일즈(NSW) 주 블루 마운틴 근방에 위치한 Audrey Reefs R&D 센터의 까다로운 QC(Quality Control) 절차를 통과한 제품만을 취급하여 신뢰를 얻고 있다. 

오드리선 프리미엄 퍼프 화장솜뿐만 아니라 생리대 또한 미국 면화협회 인증 100% 순면을 사용하고 있다. 오드리선 생리대는 29가지의 안정성 테스트를 통과하여 일명 ‘약국 생리대’로 인지도를 얻고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