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8-26 16:58 (월)
‘순천 한신더휴’ 이달 분양...넓은 동간거리와 남향 위주 단지 배치
‘순천 한신더휴’ 이달 분양...넓은 동간거리와 남향 위주 단지 배치
  • 이덕기 기자
  • 승인 2019.06.18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판상형 설계로 전 세대 일정 이상의 일조권 확보 가능
동간 간격 조정 및 공원 조성 등…입주민을 위한 한신공영 배려 돋보여
사진 = 한신공영, 이달 분양하는 '순천 한신더휴' 단지 내 놀이터 이미지
사진 = 한신공영, 이달 분양하는 '순천 한신더휴' 단지 내 놀이터 이미지

[데일리그리드=이덕기 기자] 한신공영㈜이 전라남도 순천시 복성지구 일대에 공급하는 ‘순천 한신더휴’가 넓은 동간거리와 남향 위주 단지 배치로 주목 받고 있다. 

이번에 분양하는 ‘순천 한신더휴’는 새 아파트가 귀한 순천시에 선보이는 1군 건설사 브랜드 대단지로 넓은 동간거리와 남향 위주 단지 배치를 통해 환기와 통풍 효율이 극대화되며, 일조권 확보에 유리한 것은 물론 사생활 침해로부터도 보호받을 수 있어 지역민 선호도가 높을 것으로 보인다.

동과 동 사이의 간격은 녹지와 커뮤니티 시설로 꾸며질 예정으로 단지 내 다양한 테마공원과 놀이터가 조성되고 피트니스 센터 ∙ 작은 도서관 ∙ 숲속 어린이집 ∙ 실내 골프연습장 등 다양한 커뮤니티가 구축될 계획으로 주거 편의성이 더욱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

 

최첨단 홈네트워크 IoT 시스템도 도입된다. 원패스 키를 활용해 주차와 공동현관 출입, 승강기 자동 호출이 가능할 전망이고 가구 내 월패드를 통한 차량 위치 확인도 가능하다. 또 비상콜 및 멀티센서 ∙ 주차장 LED 디밍제어 등 첨단기술 등이 다수 적용될 예정이다.

'순천 한신더휴'는 지하 3층 ~ 지상 18층의 아파트 14개 동, 975가구 규모로 지어지며, 타입별로는 전용 67㎡ (84가구), 전용 75㎡ (171가구), 전용 84㎡A (551가구), 전용 84㎡B (49가구), 전용 102㎡ (120가구) 등이다.

‘순천 한신더휴’ 견본주택은 순천시 풍덕동 305-4번지에 마련되며, 입주는 2022년 2월 예정이다. 

한편, ‘순천 한신더휴’ 분양 관계자는 “지역민 선호도가 높은 남향 위주 단지 배치에 넓은 동간거리를 확보한 단지”라며 “소비자 니즈를 제대로 파악하고 대응하는 명품 단지로, 6월 분양시장에서 높은 인기를 끌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