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악기 및 음향 전문기업 야마하뮤직코리아㈜(대표: 사이토 요이치로)가 인기 사운드바 ‘YAS-108’을 특별한 가격에 제공하는 ‘슬기로운 쇼핑생활 사운드바 편’ 프로모션을 펼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사운드바 ‘YAS-108’을 정상가 24만 9000원에서 할인가 19만 9000원에 제공한다. 기간은 17일부터 30일까지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에 사운드바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야마하의 고급 이어폰 ‘EPH-22’를 함께 증정한다.

사운드바 ‘YAS-108’은 강력한 저음을 제공하는 듀얼 서브우퍼가 내장된 올인원(All-In-One) 타입으로 별도의 서브우퍼 없이 풍부한 저음을 즐길 수 있고 DTS Virtual:X를 지원해 동급 최대의 가상 3D 서라운드 사운드를 느낄 수 있다.

또한 동시에 2대의 블루투스 장치를 연결할 수 있는 블루투스 멀티포인트(Bluetooth Multi-Point) 기능으로 다른 기기를 연결하는 번거로움을 줄여준다. 

야마하뮤직코리아 AV 영업팀 전준근 팀장은 “최근 홈트, 홈술처럼 영화도 집에서 보는 사람들이 증가하면서 사운드바 등 관련 상품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 성원에 힘입어 야마하 사운드바 중 가장 인기 있는 ‘YAS-108’을 사은품과 함께 특별한 가격에 제공하는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며 덧붙였다. 

전국 야마하 공식 대리점 및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야마하뮤직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