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빨래방 창업 브랜드 워시프렌즈가 빨래방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점주들이 부담없이 사업을 시작할 수 있도록 3주년 기념, 300지점 돌파 기념으로 선착순 333지점 까지 33%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로 빨래방창업비용에 부담을 느낀 예비창업자들에게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33% 빨래방창업비용 할인 이벤트는 예비창업주의 초기투자비용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진행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워시프렌즈 셀프빨래방은 역사가 깊은 상업용세탁기와 상업용건조기만을 취급하고 있으며, 해당 본사와 워시프렌즈의 주기적인 교류를 통해 전문엔지니어를 양성하는 기술교육과 기술회의 그리고 기술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이런 꾸준한 연구개발은 빨래방 설비와 After Service를 진행할 때 도움이 되고 있다. 또한, Lease를 실시하고 있는데, 이로 인하여 세탁장비 구입비용의 일부를 분할로 납부할 수 있어 빨래방창업비용 초기부담을 줄일 수 있다.

워시프렌즈 코인빨래방 지점

워시프렌즈는 성공적인 셀프빨래방 오픈을 위해, 전문 컨설턴트와 함께 셀프빨래방 이용이 활발한 지역을 찾는 체계적인 상권분석을 하는 것에도 도움을 주고 있다.

한편, 셀프빨래방 워시프렌즈는 기업이 설립된 3주년간 단 1지점도 폐업하지 않은 예로 빨래방창업을 생각하는 예비창업주들에게 신뢰를 주고 있다.

코인빨래방 빨래방창업 혜택 관련 내용은 워시프렌즈 대표홈페이지나 문의전화를 통해 자세한 창업상담을 받을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