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한 낮의 기온이 상승하면서 무더위를 피해 휴가 계획을 세우는 여행객이 늘어난다. 무더운 날씨는 체온을 낮추기 위해 땀을 많이 흘리게 만들며 습한 기후는 땀이 피부에 오래 머물도록 만들어 피부가 축축하고 기분이 좋지 않도록 만든다.
 
땀배출이 원활하지 않게 되면서 피부도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다. 사람의 피부는 평소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하기 때문에 외부의 세균 감염으로부터 스스로를 보호하고 피부가 일정한 상태를 유지하도록 항상성을 만든다.
 
최근 수년 간 덥고 습한 여름철 날씨가 오래 지속되면서 집안에서도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뷰티디바이스 제품이 꾸준히 출시되고 있다. 엔씨바이오에서 출시한 아쿠아필링기 ‘유티아’는 여름철 피부가 자극받아 유수분 밸런스를 잃고 트러블이 발생하는 증상을 개선하기 위해 만들어진 제품이다. 피부 트러블의 주요 원인인 블랙헤드, 피지, 각질 잔여물을 아쿠아필링기가 흡착하여 제거하고 미세한 모공을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하였다.
 
‘유티아’ 브랜드 쇼핑몰의 한 담당자는 “홈뷰티 디바이스로 출시하게 된 아쿠아필링기는 필링 과정에서 피부에 전달하는 자극을 줄이고 모공 속 미세한 노폐물과 수명이 다한 피부 각질을 보다 안전하게 제거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세기 조정기능이 있어 피부 흡착 압력을 개인의 선호에 맞게 조절이 가능하며 피부결을 따라서 쓸어내듯 움직이는 간단한 동작으로 피부 관리가 이루어진다”고 말했다.

지난 6월 3일, 브랜드 쇼핑몰 통해 ‘유티아’ 아쿠아필링기를 출시했으며 33% 할인이벤트를 비롯해 예약 구매 시, 본 제품에 사용할 수 있는 솔루션 3종 1세트를 추가로 제공받을 수 있다.
 
이벤트 진행기간 및 구매가격 및 배송안내에 대한 구체적인 사항은 쇼핑몰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