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2-04 16:20 (금)
영암군, 군정소식지 “영암소식 2019 봄호” 발간
영암군, 군정소식지 “영암소식 2019 봄호” 발간
  • 심재형 기자
  • 승인 2019.06.20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향우와 군민이 함께하는 소식지, 군 주요소식 알린다
▲ 영암군, 군정소식지 “영암소식 2019 봄호” 발간
[데일리그리드=정기환 기자] 영암군은 군정소식지 “영암소식 2019 봄호” 책자를 발간, 영암군민과 고향을 떠난 향우들에게 배부해 영암의 주요 소식을 알린다고 밝혔다

영암소식은 군과 지역사회의 소통의 도구이자 지속적인 유대관계의 매체로서, 군의 전반적인 소식을 전달해 군정에 대한 군민의 관심도와 참여도를 제고하고, 출향인에게 고향의 발전상을 전달해 자긍심과 애향심을 높이고자 해마다 3번 발간하고 있다.

책자에는 4대 핵심발전 전략산업 등의 군정 추진 실적 및 2019영암왕인문화축제 등의 행사를 비롯한 주요 성과와 함께 의정소식, 관광지 소개, 그 외 고향소식 및 군민 투고 내용이 수록되어 있어 군의 주요 소식을 빠짐없이 담아내고자 하고 있다.

발간된 책자는 종합민원과, 읍·면사무소, 마을회관 등 주민 다중이용시설에도 비치해 찾아오는 이들에게 군의 소식을 알릴 계획이다.

영암군 관계자는 “영암소식은 단순히 지역의 소식을 전달하는 것을 넘어서 군민과 향우가 함께 하는 책자로서 그 의미가 크다고 할 있다”며 “그렇기 때문에 군민들과 향우들의 관심이 무엇보다 중요하므로 소식지에 관한 의견이나 투고할 내용이 있다면 언제라도 알려주시기 바라며 그 외 소식지를 받아보고자 하시는 분도 주저 없이 연락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소식지에 투고 등 참여를 원하거나 주소지로 새로이 구독을 원할 경우, 이메일을 통해 투고 및 신청하거나 영암군청 홍보체육과로 전화 신청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