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극 피부 안심 더마코스메틱 ‘랩노’에서 시칼로에 워터 수딩 토너, 크림 2종을 출시했다.

랩노의 시칼로에 라인은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라인으로 이번에 출시된 시칼로에 워터 수딩 토너, 크림은 뜨거운 여름 햇볕에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외부환경에 의한 자극으로 약해진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피부 진정 & 수분 케어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시칼로에 워터 수딩 토너는 자극받아 민감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산뜻하게 정돈해주는 진정 수딩 토너다. 병풀 추출물과 마데카소사이드 함유로 성난 피부를 잠잠하게 해주고, 알로에베라잎 추출물과 트레할로스 성분이 강력한 수분을 공급해준다.

끈적임 없는 워터 타입의 텍스처로 피부를 정돈해주고 수딩 에센스, 수딩 팩 등 다양한 방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촉촉한 수분 젤 텍스처로 피부에 바르는 순간 시원한 쿨링감을 선사하는 워터 수딩 크림은 판테놀과 세라마이드 엔피 성분이 외부 자극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에 수분 보습막을 형성하여 오랫동안 촉촉함을 유지해 부족한 수분을 꽉 채워 지친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해준다. 아침에는 산뜻한 수딩 케어, 밤에는 랩노 세라마이드 앰플을 믹스하여 수면팩으로도 활용 가능한 멀티 제품이다.

랩노관계자는 “점점 더워지는 여름은 피부 보습 및 진정이 매우 중요한 시기로 민감한 피부를 위한 진정 & 수분 케어 멀티 기능을 탑재한 워터 수딩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랩노의 시칼로에 라인은 민감 피부 잡는 진정 & 수분 케어가 필요한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랩노의 신제품 시칼로에 워터 수딩 토너&크림은 자사몰에서 출시 기념 최대 35% 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