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8일 12시에 첫방송을 한 ‘팔로우미 시즌3’의 MC맡은 아이비가 민낯을 공개했다.

아이비는 네티즌들이 뽑은 생얼미녀로 ‘팔로우미 시즌3’의 직접찍은 민낯 셀카가 화재가 되었었다. 이날 아이비의 뷰티 노하우를 전하는 셀카 코너에서 아이비는 평소 사용하는 화장품을 소개며 요즘 홀릭되어있는 ‘민낯 시크릿크림’을 소개하면서 직접 사용하는 보습을 보여주었다.

 
아이비의 ‘민낯 시크릿크림’은 기존 BB, CC크림처럼 다크닝이 없으며 즉각 화이트닝 효과를 볼 수 있고 묻어나지 않아 목까지 바르며 전체적인 피부톤을 맞출 수 있다고 하였다. 또 가볍고 유분기없이 촉촉해서 여름철에도 사용하기 편리하다고 말하였다.

아이비의 ‘민낯 시크릿크림’으로 소개된 제품은 스킨케어 브랜드 나인위시스의 제품으로 일명 ‘민낯강남크 림’으로 유명해진 VB크림은 소위 쌩얼처럼 자연스럽게 피부톤을 연출해 주며 끈적이지 않는 촉촉함과 묻어나지 않는 높은 지속력이 유명해지면서 젊은 여성부터 주부, 중년층까지 세대를 넘어 선호되고 있다.

 
나인위시스 관계자에 따르면 VB크림은 인체에 유해한 성분을 사용하여 억지로 피부를 밝게 하는 것이 아닌 화이트닝 미백기능성, 보습, 모공탄력등의 스킨케어 기능과 자연스러운 메이크업 효과가 더해져 피부 보호막을 형성하는 촉촉한 수분감의 신개념 기능성 크림이다.

여기에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알코올·인공착색제·파라벤·설페이트·인공향료·광물성오일·BHT·름알데하이드·트리클로산의 9가지 성분 무첨가로 민감한피부를 포함한 모든 피부에 사용하기 적합하다는 평가다. 아이비의 민낯 시크릿크림(VB크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나인위시스 홈페이지(www.9wishes.co.kr)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아이비의 ‘팔로우 미’ 시즌3는 소문만 무성한 뷰티 이야기부터 패션, 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아이템들을 직접 검증해보며 3명의 MC가 느낀 정보들을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매주 수요일밤 12시에 시청할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