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을 둔 학부모가 많이 하는 말은 무엇일까. 아마 무의식적으로 내뱉는 “공부해”라는 말일 것이다. 하지만 수험생들에겐 무턱대고 공부하란 말만큼 듣기 싫은 소리가 없다. 이제 학부모도 제대로 알고나서 ‘공부해’라는 소리를 할 수 있도록 강남청솔기숙학원이 도와주는 일명 ‘궁.부.해’프로젝트!

오는 6월 28일 토요일, 오후 4시. 강남청솔학원의 진학 정보실장인 김병진 실장이 학부모들을 위한 궁부해 서비스를 제공한다. 강남청솔기숙학원에서 학부모님들이 자녀분들께 공부하라고 자신있게 외칠 수 있도록 부모님들의 궁금한 부분을 해결해주는 것이다. 질문 기간은 6월 22일까지로, 학부모들은 특별히 궁금했던 사항들을 홈페이지와 카페 등으로 궁금한 사항을 물어보면 된다. 강남청솔기숙학원을 통해 속시원히 해결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이투스기숙학원에서는 수험생들은 물론 그 학부모들과의 소통을 중요시한다. 학생 한 명, 한명을 대할 때 마다 모두 부모의 마음으로 대하기 위해서이다. 학생을 이해하기 위해 먼저 학부모들의 마음을 이해해야한다는 취지에서 ‘궁.부.해’라는 학부모 초청 질문/답변 설명회를 여는 것이다.

소통 이외에도 학부모들이 입시에 대해 궁금한 점을 해소할 방법이 없는 대한민국 입시현실에서 강남청솔기숙학원은 궁금증 해소를 위한 길잡이가 되어준다. 제대로 된 입시 분석 및 전략이 이루어 지기 위해서는 학생들뿐만 아니라 학부모도 챙겨야하며, 그래야만 입시성공이 이뤄질 수 있다고 김병진 실장은 전한다.

이렇게 ‘궁.부.해. 초청 설명회’에 대한 학부모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가 이뤄지고 있다. 어느 입시 설명회보다 더 가깝고 현실적으로 다가가 입시에 대해 함께 고민한다는 취지에서 설명회가 열리기도 전에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무엇보다 학원에만 자녀를 맡겨두고 자세한 사항을 알고 싶어했던 학부모들도 이번 기회에 자녀들이 어떤 방법으로 입시를 대비하고 있는지, 또 목표에 대한 가능성은 어떠한지에 대한 절대적 기준이 생긴다. 더 현실적으로 입시전략을 펼칠 수 있는 발판이 되고, 학부모들도 자녀를 도와줄 수 있는 지식을 쌓아나갈 수 있다.

이렇게 학생들과 학부모들을 동시에 생각하는 강남청솔 이투스기숙학원이 6월 1일부터 반수반을 개강한다. 아직 재수기숙학원에 대해 고민하고 있는 학생들은 학원 전화상담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안내를 받아볼 수 있도록 취하고 있다. 상위권을 위한 학습법,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그램이나 8025학습법을 통한 학생들을 위한 학습 체계가 마련되어 있는 이투스기숙학원에서 재수성공의 발판을 탄탄하게 마련하길 바란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