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2-07 22:20 (토)
게임빌, ‘빛의 계승자’ 글로벌 대형 업데이트 실시
게임빌, ‘빛의 계승자’ 글로벌 대형 업데이트 실시
  • 이덕기 기자
  • 승인 2019.06.26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비 초월 시스템’ 추가, 장비 던전 12층 개방
업데이트 기념 5성 소환석과 전설 장비 선택권 선물
신규 서번트 ‘크리스틴’·수영복 아바타 4종 등장, 유저 편의성 증대
‘다크 판타지’의 독특한 세계관으로 글로벌 시장서 매력 확산 중
사진 = 게임빌, 글로벌 대형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빛의 계승자’ 새롭게 등장한 수영복 아바타들
사진 = 게임빌, 글로벌 대형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빛의 계승자’ 새롭게 등장한 수영복 아바타들

[데일리그리드=이덕기 기자]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빛의 계승자'(HEIR OF LIGHT)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 게임은 국내∙외 시장에서 유저들과 꾸준히 소통하고 업데이트를 지속하면서 순위 역주행을 이루어낸 모바일게임 히트작이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장비 초월 시스템이 추가된다. 영웅 등급과 전설 등급의 장비를 초월시켜서 최대 19단계까지 강화시킬 수 있다.

 

초월 강화에 성공하면 메인 스탯 증가 외에도 서브 능력치 중 한 개를 선택해서 강화할 수 있는 부가적인 효과도 얻을 수 있다. 장비를 얻을 수 있는 던전인 ‘오멘의 은신처’와 ‘하이데의 은신처’는 기존 11층에서 한 층이 더 추가되어 난이도가 높은 12층이 개방되었고, 새롭게 열린 12층을 클리어하면 최고 6성의 전설 장비도 획득할 수 있다. 

5성 서번트 ‘크리스틴’이 새롭게 등장한다. 인형 같은 외모에 특이한 무기를 들고 다니며, 매력적이면서도 미스터리한 여성 캐릭터다. 

여름을 맞아 수영복 아바타 4종도 공개한다. ‘하이데’, ‘렘’, ‘[A]스핑크스’, ‘블라바츠키’가 시원한 수영복 차림으로 매력을 발산한다. 이 밖에도 유저들의 건의사항을 반영해 편의성을 대폭 높였다. 길드 관리를 더욱 쉽게 할 수 있도록 변화되고, 소환 가능한 서번트나 소환 조건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소환 화면도 바뀐다. ‘친구초대 공유하기’, ‘파티 미니 채팅창’ 등 새로운 기능들도 추가된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 접속 유저들에게 ‘5성 소환석’ 2개, ‘6성 전설 장비 선택권’ 6개 등 풍성한 선물도 제공한다.

‘빛의 계승자’는 누적 3천 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글로벌 히트작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에 이어 게임빌과 펀플로(대표 손경현)가 두 번째로 호흡을 맞춘 수집형 RPG다. 

‘다크 판타지’ 콘셉트의 고풍스러운 비주얼과 독특한 세계관이 특징으로 전 세계 유저들과 다각도로 소통하는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외 마니아 층이 확산되면서 롱런 레이스에 돌입했다. 

자세한 내용은 ‘빛의 계승자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