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에 대한 완전한 파괴, 요요의 부담감까지 확 줄인 시술

 

많은 여성들이 여름이 다가오면서 가장 두려워 하는 것이 바로 부분비만이다. 건강한 방법으로 차근차근 다이어트를 해주었음에도 불구하고 체질적인 요인으로 인해서 어느 특정 부위에만 지방이 과도하게 축적되는 부분비만은 아무리 다이어트를 해주어도 쉽게 빠지지 않는 살이다.

식이요법을 해주어도, 운동을 하여도 더 이상 빠지지 않아도 되는 부위만 계속해서 살이 빠지고 제발 빠졌으면 하는 부위는 요지부동인 부분비만, 이러한 부분비만을 해소해주기 위해서 최근에는 시술적인 요법을 선택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지방이식수술이나 각종 시술 방법 중에서도 최근 가장 각광받고 있는 시술로 꼽을 수 있는 것이 바로 PPC주사다. PPC주사는 피하지방에 직접 주사를 해주어 지방을 파괴해주고 파괴된 지방이 림프순환을 통해서 체외로 배출될 수 있도록 해주는 방법을 이용한 시술이다.

시술을 통해서 지방용해는 물론 셀룰라이트 제거, 피부 탄력 재생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으며, 특히 부분적인 비만으로 인해서 콤플렉스가 심한 이들의 경우 간편한 주사시술을 이용하여 만족스러운 체형관리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무엇보다도 이 PPC주사는 콩에서 추출한 추출물을 이용한 시술이기 때문에 체내의 성분과도 가장 비슷하여 거부반응이 없고, 시술 후 발생할 수 있는 부작용의 위험 역시 현저하게 낮은 시술로 매우 안전하다.

전주 PPC 센텀쁘띠클리닉 유진택 원장은 “PPC주사는 매우 간편한 시술 대비 뛰어난 효과로 최근 많은 분들이 찾고 있는 시술입니다. 특히 체형을 균형 있게 관리해주는 것은 물론 지방의 부피를 줄여주는 것이 아니라 지방세포 자체를 파괴해주기 때문에 적절한 관리를 통해 요요현상 없이 유지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라고 전했다.

안전한 PPC 주사, 시술 이후 관리는?

하지만 이렇게 안전하고 간편한 PPC시술 시에도 주의사항은 존재한다. 먼저 지방세포가 분해되기 시작하면서 식욕이 증가하는 현상이 나타날 수 있다. 이 때 평소보다 더 많이 먹게 되어도 시술 부위의 지방이 감소하여 치수가 줄어들 수는 있으나 체중 자체는 증가할 수 있으므로 이에 대한 관리를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시술 이후 가려움증과 발열, 통증, 홍반, 붓기가 약 2~3일 가량 지속될 수 있으며, 이러한 증상이 지나치게 나타난다면 반드시 내원하여 정확한 증상을 파악하고 이에 알맞은 처치를 받을 수 있어야 한다.

여름이 되면 많은 여성들을 괴롭히는 부분비만, 아무리 식이나 운동 등을 조절하여도 빠지지 않는 이 부분비만, 올 여름은 PPC주사를 이용하여 균형 잡힌 체형관리를 돕는 것은 어떨까.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