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애견분양을 받는 가구들이 늘어나고 있다. 강아지분양은 단순히 동물을 키우는 것이 아닌, 새로운 가족을 맞이하는 것으로 분양에 앞서 애견샵 선택을 중요시 하게 된다.

그러나 일부 애견샵은 반려동물을 생명이 아닌 단순히 상품가치라 생각하고 있으며, 건강하지 못한 강아지나 정확하지 않은 품종의 정보를 제공하는 등의 반려동물을 키우려고 하는 사람들을 악 이용하는 피해 사례가 발생하고 있다.

아이러브독은 철저한 관리와 보상으로 오래 전부터 강아지분양 애견샵으로 큰 신뢰를 받고 있다. 100% 책임분양을 기본으로 건강하고 이쁜 강아지 분양하고 있는데 시스템 또한 다른 애견샵과 큰 차별을 두고 있다.

아이러브독의 조직 팀은 가정 위탁팀, 애견 관리팀, 매장관리 팀, 애견 분양 팀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나 애견 관리팀과 매장 관리팀은 애견의 위생상태와 건강상태를 최상으로 관리해주는 팀으로 건강한 강아지를 분양 받을 수 있는 아이러브독만의 장점이다.

아이러브독 관계자는 “생명을 다루는 곳으로써, 애견의 건강상태와 매장 내 청결한 위생 관리를 철저하게 하고 있어 전국 각지에서 방문해주고 있다”고 말하였다.

단순히 분양이 끝이 아닌 평생건강보장이란 사후관리로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쌓고 있는 애견샵이야 말로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는 이유가 아닌가 한다.

강아지분양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http://www.theilovedog.com/)에서 확인이 가능하며,분양 문의는 전화(02-454-3337)로 24시간 상담이 가능하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