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일 전공자들의 테크닉 향상을 위해 매년 여름 개최하는 교육 세미나 프로그램
- 서울∙대전∙광주 등 전국 각 지역에서 수강생 150여명 참석하며 성황리 종료
- 국내 최고의 실력파 네일 아티스트 강사진이 참여해 노하우 전수

사진 = 지난 22일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이 진행한 ‘2019 썸머 드림 네일 세미나(2019 Summer Dream Nail Seminar)’에서 MBC아카데미뷰티스쿨 김채호 대표와 네일 아티스트 강사진, 수강생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지난 22일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이 진행한 ‘2019 썸머 드림 네일 세미나(2019 Summer Dream Nail Seminar)’에서 MBC아카데미뷰티스쿨 김채호 대표와 네일 아티스트 강사진, 수강생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뷰티 교육 전문 브랜드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이 지난 22일 전국 각 지역에서 진행한 ‘2019 썸머 드림 네일 세미나(2019 Summer Dream Nail Seminar)’가 150여 명의 수강생들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밝혔다.
 
‘썸머 드림 네일 세미나’는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이 네일 전공자들의 테크닉 향상을 위해 매년 여름 진행하는 행사다. 올해는 전국의 수강생들에게 교육 기회를 제공하고자 MBC아카데미뷰티스쿨 본사(서울/경기/인천권), 대전 우송대학교 우송뷰티센터(충청권), MBC아카데미뷰티스쿨 광주 캠퍼스(전라권) 등 전국 3개 지역에서 개최됐다.
 
썸머 드림 네일 세미나에는 김민영 강사, 강은영 강사, 정은혜 강사 등 국내 최고의 실력파 네일 아티스트 강사진이 참여해 강연을 펼쳤다. 네일아트의 기본 테크닉은 물론 글로벌 뷰티컵(Global Beauty CUP Korea)의 수상 노하우를 전달하며 수강생들의 호응을 얻었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김채호 대표는 “네일 스페셜리스트를 꿈꾸는 수강생들이 업계 전문가들로부터 테크닉과 노하우를 전수받고 집중 훈련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해주고자 이번 세미나를 기획하게 됐다”며 “향후에도 전문 아티스트 특강 및 세미나를 비롯해 네일 엘리트 클래스 등 폭넓은 교육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꾸준히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메이크업국가자격증, 네일아트국가자격증, 피부국가자격증, 헤어국가자격증 등 다양한 뷰티 교육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강남, 동대문, 천호, 영등포, 수원, 인천구월, 인천부평, 부천, 천안, 아산, 울산, 강릉, 원주, 춘천 캠펴스 등 35개의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학원이다. 업계 리딩 브랜드로서 매년 2만여 명의 뷰티 아티스트를 양성하고 있다.

아시안게임, 전국체전, 동계 패럴림픽 등 대규모 문화콘텐츠 행사 공식 메이크업&헤어를 총괄하며 풍부한 현장 경험을 수강생에게 제공하고, 수많은 국제대회에서 입상자를 배출하며 명성이 해외까지 이어지고 있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준호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