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7-17 21:44 (수)
호텔신라, 여름철 맞아 '명품 보양식' 선보여
호텔신라, 여름철 맞아 '명품 보양식' 선보여
  • 이준호
  • 승인 2019.06.26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등급’ 닭과 완도산 활전복, 한방재료 가득 넣은 ‘약선 전복 삼계탕’
- 웰빙 민어 건정, 완도 전복장 등 대표 여름 보양식 5종 선봬
사진 = 호텔신라 약선 전복 삼계탕
사진 = 호텔신라 약선 전복 삼계탕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호텔신라가 삼복더위에 지친 입맛을 사로잡을 명품 보양식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호텔신라는 본격적으로 시작된 무더위에 기력을 보충해줄 △약선 전복 삼계탕, △웰빙 민어 건정, △완도 전복장 등 보양식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대표 여름 보양식인 삼계탕은 친숙한 맛과 요리법으로 가장 많이 찾고, 선물하기도 좋은 음식이다. 특히 ‘약선 전복 삼계탕’ 선물세트에는 삼계탕 육수 농축액도 동봉해 누구나 쉽게 조리할 수 있고, 더 진한 육수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약선 전복 삼계탕’은 고급 식자재들을 가득 담아 선물을 보내는 마음을 고스란히 전달할 수 있다. ‘약선 전복 삼계탕’에 쓰이는 닭고기는 가장 높은 등급인 ‘1+’ 상품으로, 시중에서는 쉽게 구할 수 없는 고급 재료다. 전복 역시 완도산 활전복을 선별하여 가공한 자숙(煮熟) 전복으로 엄선했다. 이외에도 6년근 건인삼, 구기자, 오가목 등 모든 한방재료가 우리 농산물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웰빙 민어 건정, 완도 전복장 등 대표적인 여름 보양식을 함께 마련했다.
 
민어는 산란을 하기 전 살이 차오르고 기름이 풍부해지는 6월부터 8월까지가 제철인 생선으로, 무더위에 지친 기력 회복은 물론 다이어트, 노화방지, 피부미용에도 좋은 음식이다. ‘슬로시티' 신안에서 생산한 민어 건정을 손질한 후, 채소 다시팩과 건표고버섯과 함께 구성해 요리하기 손쉽다. 여기에 호텔신라 한식 조리 주방장이 제안하는 요리법을 동봉하여 매운탕, 민어찜, 민어구이 등을 다채롭게 활용할 수 있다.
 
‘바다의 불로초’라 불리는 전복을 조리 간장에 숙성시킨 완도 전복장은 짜지 않고 비린내 없이 요리해 전복향을 한껏 살렸다. 완도산 활전복만을 엄선하였으며, 전복장은 쫄깃하고 담백하여 입맛을 돋워주는 별미로서 맛과 건강을 고루 챙길 수 있는 음식이다.
 
이외에도 △수복강녕 진액, △꿀에 담은 산삼배양근 등 호텔신라가 준비한 여름 보양식 선물세트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주문은 8월 6일까지 가능하며, 배송희망일 3~5일 전에 주문하는 것이 좋다. 배송은 7월 9일부터 8월 9일 사이에 진행된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