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쩍 더워진 날씨 탓에 나들이하는 사람들의 옷은 얇고 짧아졌다. 바야흐로 자외선 차단제의 시즌이 돌아온 것이다. 갑작스러운 온도 변화로 인해 다양한 피부 고민이 있을 수 있다. 여드름피부관리도 중요하고, 피지제거, 다크서클, 모공 줄이는 방법 등의 피부 고민이 있지만, 여름철 가장 관리해주어야 하는 것은 자외선을 피하는 것이다. 피부노화의 원인이 되는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서는 썬크림을 꼭 사용해주는 것이 좋다.

특히 외부 활동이 많은 사람들은 자외선의 노출과 함께 땀과 피지 등으로 인해 피부 트러블을 유발하거나 피부암까지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효과적인 피부 관리가 필요하다. 단순히 자외선 차단 기능만 있는 썬크림 추천을 할 것이 아니라, 최근에는 썬크림 기능의 비비크림으로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피부 잡티를 커버해줄 수 있어 간편한 외출이 가능하다.

천연 기능성화장품 낫츠(www.nots.kr)의 ‘28레미디 쥬브나일 썬 비비(SPF 50+, PA+++)’는 저 자극 처방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파라벤, 향, 알코올 등이 함유되어 있지 않고, 각종 비타민과 식물 성분이 함유되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며, 부족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준다.

또한, 넓어진 모공을 프라이머 효과로 효과적으로 커버하여 매끔하고 깨끗한 피부로 자연스럽게 연출해 준다. 피부 자극이 적어 순하면서도 커버력 좋은 비비크림을 찾는 고객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제품이다.

비비크림의 커버력보다는 스킨 케어의 기능을 원하는 사람이라면 CC크림을 사용하는 것도 좋다. 비비크림이 피부 트러블 자국이나 붉은 기를 잡아주는 커버력이 우수한 제품이라면, CC크림은 메이크업 단계에서 스킨케어 기능이 첨가되어 수분크림을 바른 듯 뛰어난 보습력과 함께 자연스러운 보정 효과를 가지고 있는 제품이다.

낫츠 ‘화이트루미네어 CC크림(SPF 25, PA++)’는 식약처 미백, 주름 개선, 자외선 차단 기능성 인증된 제품으로써, 5가지 성분(미네랄 오일, 탈크, 타르 색소, 벤조페논-4, 에탄올)을 첨가하지 않아, 피부의 자극을 최소화하며 스마트한 사용감으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피부의 보습, 진정, 보호를 한번에 해결해 줄 수 있는 스킨 밸런싱 시스템을 위해 무기질과 비타민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는 ‘경단구슬 모자반’과 ‘감국캘러스 배양 추출물’등을 함유하였다.

BB크림, CC크림은 물론 피부 잡티와 톤을 완벽히 커버해주는 것도 중요하지만, 사람마다 피부 타입이 다르기 때문에 자신에 피부에 맞고 자극적이지 않은 기능성 천연화장품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무엇보다, 화장품 성분 중 피부 자극 성분이 배제되어 있어야 한다는 점, 절대 잊지 말자.

BB크림과 CC크림을 포함 낫츠 제품 구매 시 낫츠 베스트 샘플키트와 아쿠아베리어 로터스 에센스 미스트 증정 이벤트가 함께 진행되고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