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비누를 판매하는 브랜드 비버즈가 최근 케이블 채널 방송 이후 인기몰이 중이다.

<김지민의 라이킹>을 통해 소개 된 비버즈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최근 천연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것도 인기 비결 중 하나.

여기에 비버즈만의 완성도 높은 퀄리티와 제품 자체의 성분과 효과의 우수성이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는 이유로 꼽히고 있다.

신규 런칭한 비버즈가 빠른 시간 내에 소비자들의 관심을 얻을 수 있는 이유는 단연 제품의 우수성인데 천연 재료, 성분 그대로의 효과를 살리기 위해 대량생산, 대량판매시스템이 아닌 정성이 담긴 제조 방법이다.

비버즈만의 전통 제조기법으로 완성되는 천연 비누는 72시간의 건조와 숙성기간을 거쳐 제품 자체로 보습감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제조되고 있다.

또한 소비자들의 신뢰도를 높일 수 있도록 제조성분과 부자재, 제조일자, 사용기한 모두를 정확히 명시하여 천연 제품을 사용하는 본연의 이유와 만족감을 충족시키고 있다.

인공향료, 화학계면활성제, 색소, 화학방부제 모두가 무첨가 된 천연 그대로의 제품으로 피부에 보다 건강한 제품으로 소비자들과 소통하고 있다.

여기에 제품 구성에 포함된 천연 수세미 비누 받침대로 향균작용은 물론 건조가 빨라 최적의 상태로 비누를 유지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신경쓰고 있는 점이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는 이유 중 하나로 자리잡고 있다.

현재 비버즈의 전 제품은 온라인 홈페이지(www.beebuzz.co.kr)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첫 구매 고객에게는 페이스타올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적립금 이벤트가 다양하게 진행되고 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