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7-20 13:20 (토)
브로콜리핏 국내 런칭
브로콜리핏 국내 런칭
  • 김선근 기자
  • 승인 2019.06.26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세먼지 기승 면역력높이는 영양제 브로콜리싹
브로콜리핏 이미지.
브로콜리핏 이미지.

[데일리그리드=김선근 기자] 봄이 되면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악순환이 이어지는 가운데 면역력을 높이는 방법에 대한 전 연령층의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요즘같은 날씨는 성인들도 면역력이 떨어져 각종 비타민에 슈퍼푸드를 찾는 시기다.

상황이 이렇다 보니 아직 면역 체계가 완성이 안 된 영유아와 어린이들의 면역 건강에 엄마들의 걱정이 늘고 있다.

 

전문가들은 실내에서만 움추리는 생활은 오히려 면역 건강이 좋지 않다고 입을 모으지만 미세먼지 농도가 높은 날은 야외 활동을 계획하는 것이 사실상 쉽지 않다.

꼭 야외활동을 고집하기 보다는 실내체육관과 수영장 등 실내에서도 충분히 적당한 운동을 하기 좋은 곳들이 많아 적극적으로 프로그램을 챙겨보는 것이 좋다.

꼭 운동이 아니어도 취미 생활 등 자녀가 또래와 함께 할 수 있는 활동이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규칙적인 식습관이 중요한데 밥이 보약이라는 말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다.

단 햄버거, 피자 등의 패스드푸드에 길들여진 어린이들은 조금씩 식습관을 바꿔주는 것이 좋다.

또한 미세먼지 해독과 기관지, 폐 호흡기 등에 면역력을 높이는 건강 영양제를 적극적으로 고려해보는 것도 좋다.

고가의 보약보다는 평소 식단에서 부족한 부분과 체내에서 생성이 안 되는 성분 위주로 꾸준히 섭취할 수 있는 것으로 선택한다면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또 면역인자가 풍부하고 외부 환경으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한편 몸에 독소가 쌓이지 않도록 항산화 기능을 향상시켜주어야 한다.

요즘같은 건강에 있어 유아부터 어린이, 노약자에 이르기까지 면역력에 좋은 식품으로 대표적인 것이 브로콜리 싹 설포라판 성분을 추출한 영양제이다.

이를 착안해 건강 식품 영양제 브랜드들을 다수 런칭한 주)센트리웰에서 국내 최초로 브로콜리싹 설포라판 성분을 추출한 영양제 브랜드 '브로콜리핏'이 화제가 되고 있다.

브로콜리핏 관계자는 “최근 중국에서 발표한 연구자료에 따르면 12주 동안 설포라판을 섭취하게 한 결과 미세먼지의 주 요인이자 인체 발암물질로 알려진 벤젠과 아크롤레인이 감소됐다는 보고가 나왔다”며 “합리적인 가격의 설포라판 영양제 브랜드 브로콜리핏이 미세먼지에 민감한 국내 고객들에게 해독기능과 면역 증강력을 높이는데 일조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브로콜릿핏의 국내 판매는 6월부터 이뤄지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