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콜라보레이션 장인 스파오가 짱구와 손잡고 라이프뷰티 아이템 22종 출시
- 단순히 캐릭터만 적용시킨 이슈성 상품이 아닌 제대로 검증된 라이프뷰티 상품

사진 = 이랜드월드 스파오 '짱구 라이프 뷰티 에디션'
사진 = 이랜드월드 스파오 '짱구 라이프 뷰티 에디션'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가 짱구와 손잡고 라이프뷰티 아이템을 선보인다. 
 
'스파오 짱구 라이프뷰티 에디션'은 프린팅 마스크팩, 코팩, 아이워머, 폼클렌저, 립밤, 핸드크림 등 총 22가지의 생필품 아이템으로 구성 되어 있으며 ‘짱구는 못말려’ 애니메이션에 나오는 캐릭터들을 직접 활용한 디자인으로 상품을 구매하는 재미까지 더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짱구 파자마 패턴 디자인의 민트색 용기가 포인트인 ‘짱구 잠옷 비타민 슬리핑 팩’과 퇴근 후 짱구아빠처럼 지치고 푸석한 피부를 케어 해주는 ‘짱구아빠 스마트 각질제거팩’ 그리고 다시마 원료의 증기 습식열로 서서히 뜨거워지는 아이 온열 마스크인 ‘액션가면 온열빔! 아이마스크' 등 이 있다. 
 
이랜드월드 관계자는 “단순히 캐릭터만 적용시킨 이슈성 상품이 아닌 국내 마스크 생산 1위 업체와 협업하여 제대로 만든 상품”이라며 “재미있는 ‘스파오 짱구 라이프뷰티 에디션’으로 피부 건강을 챙기며 캐릭터들을 모아보는 재미까지 함께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스파오는 ‘짱구 라이브뷰티 에디션’ 상품 출시를 기념해 출시일인 28일 단하루, 짱구 뷰티 상품을 7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짱구 만찢 식기세트(2개 1set)’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짱구 만찢 식기세트‘는 짱구가 애니메이션 속에서 사용하는 짱구 식기 세트의 디자인을 그대로 적용해서 만든 상품으로, 출시 전부터 이미 온라인상에서 이슈가 되기도 했다. 사은품 증정 관련 자세한 이벤트 매장 정보는 스파오 공식 온라인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 하다. 
 

이준호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