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창조다움
▲사진제공 = 창조다움

작가 HOZE(신호재)의 꿈을 담은 스토리이며 공간을 가치 있게 변화시키는 목조형 공간의 창작 브랜드 목조형·아트 디자인 가구 업체 창조다움(대표 신호재)에서 오랜 준비기간을 통해 온라인 제품을 기획하고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내용에 따르면 그동안 창의적인 작업을 주로 진행해 온 창조다움이 선보이는 첫 출시 제품은 '플라이트 윙 테이블' 시리즈로 비행기 날개 구조를 재해석하여 디자인한 제품이다. 

창조다움의 대표이자 창작 작가인 HOZE는 환경조형물부터 전시, 인테리어 그리고 목조형 아트가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의 작업을 해왔고 그 노하우를 바탕으로 작가의 스토리를 담은 제품을 6월에 출시하게 되었다.

창조다움의 신호재 대표는 “첫 제품은 비행기를 발명한 라이트 형제의 도전정신을 담은 날개 구조의 '플라이트 윙 테이블' 시리즈를 기획하고 실제 비행기 날개 구조를 재해석하여 테이블로 쓸 수 있도록 설계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하게 됐다.”면서 “비행기 날개의 디테일을 살리기 위해 스틸 와이어와 하드웨어를 활용하여 인더스트리얼 스타일로 제작하고 세련된 업무 데스크 및 회의용 테이블로 활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창조다움의 제품은 단순히 유용한 가구로서의 기능을 넘어 공간의 창의적인 가치를 생산할 수 있는 아트 창작물이 되기를 바라며, HOZE 작가의 삶의 철학을 투영하여 사용자의 삶속에서도 새로운 의미를 가질 수 있기를 바란다.”면서 “창조다움은 '플라이트 윙 테이블'을 시작으로 배 구조를 모티브로 설계한 '플로팅 보트 테이블'과 유니크한 콘솔 시리즈 등 앞으로 계속적으로 다양한 제품을 기획 출시할 예정이다.”고 계획을 전했다.

끝으로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창의적인 스토리를 담아내는 제품을 출시하고 다양한 고객층에게 의미 있는 작품으로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목조형 공간 컨설팅 및 목조형 공간 아트 제작 등 창조다움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과 문의는 대표전화 및 블로그와 네이버스마트스토어 등을 이용하면 된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