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0-22 14:32 (화)
칠보물테마유원지 물놀이장 내달 6일 개장
칠보물테마유원지 물놀이장 내달 6일 개장
  • 김원찬 기자
  • 승인 2019.06.27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6일부터 이틀간 주말 조기 개장, 내달 13일부터 8월 18일까지 운영
▲ 칠보물테마유원지 물놀이장 내달 6일 개장

[데일리그리드=정기환 기자] 정읍시 대표 물놀이 시설인 칠보물테마유원지 물놀이장이 다음 달 6일 개장한다.

물놀이장 주변 안전시설과 바디슬라이드를 보수하고 생태공원에 국화를 식재하는 등 물놀이장을 새롭게 단장해 이용객들을 맞을 준비를 마쳤다.

칠보물테마유원지는 태산선비문화 중심지인 칠보면 무성리 부지에 2층 규모의 물테마전시관을 비롯해 물놀이장과 유상대, 바닥 분수대, 인공폭포, 생태공원 등을 갖추고 있다.

 

물놀이장은 무성서원과 태산선비 문화사료관 등 주변 경관이 수려하고 청정호수인 옥정호 물을 이용해 깨끗한 수질로 유명하다.

물놀이장에는 2천30㎡ 면적의 어린이풀장과 유아풀장이 들어서 있다. 또 바디슬라이드와 워터터널, 워터스프레이 등 각종 놀이시설과 편의시설도 갖추고 있다.

물놀이장에는 연간 5만여 명의 물놀이 관광객들이 몰리고 있다.

시는 안전을 고려해 수상 안전요원과 응급처치사를 상시 배치하고 물놀이 시간 50분 후에는 휴식시간 10분을 운영할 계획이다.

물놀이장은 내달 6일부터 이틀간 주말에 조기 개장한다. 내달 13일부터 8월 18일까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운영된다. 매주 월요일은 휴장한다. 시 관계자는 “정읍방문의 해를 맞아 칠보물테마유원지 물놀이장을 찾는 어린이와 가족 단위 방문객에게 편안하고 안락한 휴식공간이 될 수 있도록 안전관리와 위생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