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홍보와 마케팅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지만 허위 광고로 인한 사기 사례도 증가하고 있어 주의가 요구되고 있다. 이에 대한광고인증은 지난해 스포츠서울 고객신뢰도 대상 수상의 영예를 얻는 등 많은 이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대한광고인증은 2015년 3월 설립된 이후 KTX 의자커버 광고를 독점으로 진행하며 업계 내에서 높은 신뢰도와 인지도를 구축하고 있다.

본 업체는 KTX 의자커버 광고 외에도 시장의 변화와 광고의 효과 등 데이터의 객관적 분석을 실시하여 효율적인 광고상품을 제안하고 있으며 실제로 수많은 마케팅 성공 사례들을 보유하고 있다.

영세사업자부터 대기업까지 폭넓은 영역의 고객사들을 확보하고 있으며 이들의 니즈를 파악하고, 철저한 마케팅 기획과 분석, 콘텐츠 제작, 브랜딩 등을 거쳐 고객사의 매출 상승에 기여하고 있다. 지난 해에는 무료 광고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했다.

한편, ㈜대한광고인증 이동연 대표는 “온라인 홍보 및 광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지만 막대한 예산이 투자되는 만큼 전문성을 갖춘 업체와의 연계를 통한 체계적인 접근이 이루어져야 한다.”고 조언했다.

이어 “자사는 고객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예리하고 정확한 분석을 통해 고객들의 만족을 얻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콘텐츠 제작과 소프트웨어 개발에 힘써 나가며 고객사의 동반자가 될 것을 다짐한다.”고 덧붙였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