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에듀컬쳐 장빈 대표가 수상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사진=빈에듀컬쳐 제공
빈에듀컬쳐 장빈 대표가 수상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사진=빈에듀컬쳐 제공

[데일리그리드=최영민 기자]빈에듀컬쳐 장빈 대표가 지난 6월 28일 충남 아산 온양제일호텔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창조혁신대상에서 교육공헌대상을 수상했다.

이날 행사는 대한민국창조혁신대상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언론인연대가 주관한 대한민국창조혁신대상은 충무공 이순신장군 탄신일인 2015년 4월28일 제1회를 시작으로 국회에서 매년 상반기 실시해 오다가, 이번 제5회 시상식은 이순신 장군의 충무혼이 살아 있는 충남 아산시에서 개최 하게 됐다.

이번 행사 수상자는 정치,경제, 봉사, 공직, 문화예술체육, 언론 분야의 인물들이 수상했으며, 지역적으로는 서울,경기,인천,충청,호남,영남,제주 등 각지의 인물들이 골고루 분포되어있다.

교육공헌대상을 수상한 장빈 대표는 수상소감에서"교육경력 19년차로 접어들면서 이렇게 큰 상을 주셔서 너무 값지고 감사하며 어깨가 무겁다. 또한 청중은 내 고객이며 이들의 소리에 귀기울이고 조언을 들으며 평소 나부터 지금부터 작은것부터행동하고 실천하겠다. 초심을 잀지 않는대한민국 국민강사로 거듭나겠다."고수상 소감을 밝혔다.

장빈 대표는 사회 나눔봉사도 20년째 꾸준히 하고 있는 여성 CEO이며 최근 3년 전부터는 제주교육여행(주)를 추가 설립해 전국지방자치의회 의정연수를 위해 직접 발로 찾아다니면서 각 의회 의장 및 의원들과 소통하고벤치마킹 맞춤형 틐별 연수를 기획, 총괄 진행하고 있다. 

또한 독일 로렐라이 리슬링 와인을 아시아 세계최초로 수입하여 기업이나 CEO, 관공서, 자생단체 등에 와인과 관현악기를 곁들인 고품격 매너 강연을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하여 많은 청중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각 지자체 시민 중심 특강은 사전섭외를 받아 순차적으로 진행중이다.

리틀 자이언트라는 여성 CEO이자  사회공헌 교육사업가로 잘 알려진 장빈 대표가 앞으로 펼쳐나갈 인생의 수채화는 어떤 스케치가 이어질지 기대된다.

현재에서 머무르지않고 앞으로 더 많은 청중들로부터 사랑받는 대한민국 국민강사이자 더 큰 기업의 여성 CEO로 거듭나길 기대해본다.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