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9-23 22:20 (월)
유니클로, 새로운 스타일의 ‘와이드 실루엣 팬츠 컬렉션’ 선봬
유니클로, 새로운 스타일의 ‘와이드 실루엣 팬츠 컬렉션’ 선봬
  • 이준호
  • 승인 2019.07.02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유니클로
사진제공 = 유니클로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트렌디한 와이드 실루엣의 팬츠 컬렉션을 출시한다.
 
뉴트로 트렌드의 영향으로 패션업계가 와이드 실루엣에 주목하고 있다. 특히 와이드 팬츠는 디자인뿐만 아니라 편안한 착용감까지 갖춰 성별을 불문하고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유니클로는 모든 사람들이 와이드 팬츠를 쉽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와이드 실루엣을 적용한 다양한 팬츠 상품군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인 여성용 ‘U 와이드 피트 커브 진’은 유니클로가 브랜드 최초로 선보이는 ‘커브드(Curved)’ 실루엣을 적용해 섬세한 곡선이 주는 부드러움을 바탕으로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하며, 코디에 따라 바지 밑단을 롤업하면 캐주얼한 스타일링도 가능하다. 스트레이트 실루엣으로 다리가 길어 보이는 여성용 ‘하이라이즈 와이드 크롭 진’은 발목 위로 올라오는 기장으로 경쾌한 느낌을 살렸으며, 밑단을 커팅 처리해 디자인 포인트를 줬다.
 
이외에도 지금부터 가을까지 다양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와이드 팬츠 신상품도 선보인다. 여성용 ‘하이웨이스트 드레이프 와이드 스트레이트 팬츠’는 일자로 깔끔하게 떨어져 오피스룩 아이템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아래로 갈수록 폭이 넓어져 마치 A라인 스커트를 연상시키는 ‘와이드 크롭 팬츠’는 체크무늬로 차분한 느낌을 더했으며, 허리 고무 밴드를 적용해 편안하다.
 
남성용 ‘레귤러 피트 진’ 역시 활동성을 고려해 최상의 착용감을 중점에 두고 실루엣을 조금 더 여유 있게 업그레이드했다. 밑위 길이와 엉덩이 둘레를 약 2~3cm 늘려 활동성을 높였고, 염색 얼룩을 최소화해 깊고 선명한 컬러를 구현했다. 100% 면 소재로 부드러운 착용감이 특징인 ‘빈티지 레귤러 피트 치노 팬츠’도 기존보다 넉넉한 실루엣을 적용했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최근 패션에 있어서도 개인의 만족감과 편안함이 중요시되면서 와이드 팬츠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지만, 체형에 따라 스타일이 크게 달라지는 실루엣인 만큼 섣불리 시도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며 “유니클로는 하이웨이스트 및 크롭 디자인 등 디테일을 적용해 신체적 조건에 구애받지 않고 누구나 스타일리시하게 와이드 팬츠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유니클로가 새롭게 선보이는 ‘와이드 실루엣 팬츠 컬렉션’은 전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별 판매 상품은 상이하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