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관광과 휴양을 동시에 즐기는 태국여행!

▲사진=파타야 수상시장
▲사진=파타야 수상시장

[데일리그리드=정정환기자] 

- NO팁, NO옵션, NO쇼핑으로 추가비용 없이 럭셔리한 여행 가능
- 알카자쇼, 왕궁 등 핵심 관광, 코끼리 트래킹, 전통안마 등 다양한 혜택 마련
- 해변에서의 여유, 다양한 해양스포츠 등 선택해 즐길 수 있어 

㈜노랑풍선(대표 김인중)은 어김없이 찾아온 더위와 미세먼지로 뿌옇기만 한 요즘, 관광과 휴양 모두를 충족시킬 수 있는 태국 ‘방콕&파타야’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특급리조트에서 관광과 휴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방콕&파타야 왕궁투어포함 NO팁NO옵션NO쇼핑 5일’ 프리미엄 상품을 준비했다"며 "누구보다 럭셔리하게 관광과 휴양을 떠나고자 한다면 이번 상품이 최적의 대안이 될 것"이라고 제안했다. 

3박 5일 일정으로 떠나는 방콕·파타야 여행은 등의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등 국적기를 이용하여편리하게 이동한다. 숙소는 방콕의 경우 그랜드 센타포인트 호텔 또는 페노미널 등 특급 호텔에서 머물게 되며 'NO팁·NO옵션·NO쇼핑'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추가비용의 부담 없이 개인경비만 준비하면 방콕과 파타야를 오가며 관광과 휴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방콕과 파타야의 대표 관광지를 둘러보는 것은 물론 VIP석에서 즐기는 알카자 쇼와 코끼리 트래킹 등의 다양한 체험도 즐길 수 있으며 전통안마와 아로마 스파 등 다양한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태국을 대표하는 볼거리로 찬란하게 빛나는 황금빛 외관과 더불어 태국 종교 건축과 예술의 정수를 느낄 수 있는 왕궁&에메랄드사원을 비롯해 의류, 액세서리, 먹거리, 전통 공예품 등을 판매하는 인공 수상 시장인 ‘플로팅 마켓’ 등을 관광하게 되며 새벽사원 조망 및 수상가옥, 황금절벽사원 및 실버레이크 포도농장 관광 등의 관광일정이 준비되어 있다. 

아울러 파타야에서는 스피드보트 탑승 후 산호섬으로 이동하여 해변에서의 여유로운 자유시간 또는 바나나보트, 제트스키 등 원하는 해양스포츠를 선택하여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옵션도 마련되어 있다.

본 상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노랑풍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정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정정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