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미용학원의 출발점이라고 할 수 있는 도도아카데미가 금년 강남, 신촌, 대구에 이어 부산 교통의 중심지인 서면에 개원했다.

이번에 개원한 부산캠퍼스(http://busan.dodoacademy.com)의 이인자 대표는 미용실무경력만 35년, 최신기술세미나 약 3,000회 이상의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미용 교육에 대한 열정도 남다르다.

▲ 사진제공: 도도아카데미
이대표는 “저는 공식적인 자리나 평소에 인사를 할 때 ‘미용을 하여 행복한 여자 이인자 입니다.’ 라고 인사를 합니다.”라며 “이 이유는 나 자신 뿐만이 아니라 미용을 하고 있는 모든 사람을 행복하게 만드는 것이 목표.”라고, “(구)PSB미용학원이 역사 깊은 도도아카데미 브랜드로 새롭게 개원하여 그 목표를 이루기 위해 자신이 가진 수많은 노하우와 실무기술을 아낌없이 전수한다”고 말했다.

도도아카데미 부산캠퍼스의 수장을 맡은 김대영 원장은 “부산광역시의 중심지인 서면(태화백화점/부전시립도서관 부근)에 위치하고 있어 교통의 요지로 꼽히는 만큼 수강생들의 접근성이 용의함은 물론 각종 체험 학습이 편리하고, 교육생들의 진로결정을 도우며 졸업 예정자에게는 최단기간에 현장에 쓰일 수 있는 실무기술을 습득시켜 빠르게 취업할 수 있도록 하며 면접교육, 동행면접 등을 통해 취업을 잘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또한 김원장은 “제가 젊은 만큼 열정을 가지고 기존의 전통적인 기술의 원리 및 노하우와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차세대 미용기술을 젊은 감각으로 조화시켜 미래지향적인 현 사회에 융합이 되어 효율성을 높일 수 있도록 미용인재 육성을 위한 신세대 프로그램으로 부산미용에 리더로 자리매김하고자 한다.”라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미국 본사 ‘하모니 네일 초청교육’, ‘크리오란 메이크업 교육’등 세계적인 유명 뷰티 인사를 초빙하여 세미나를 주최하는 등 미용인의 발전을 위해 힘쓰고 있는 도도아카데미는 심동원 대표는 ‘이번 부산캠퍼스 개원에 힘입어 명실상부 명문미용학원의 위상에 반열에 오를 수 있도록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는 소신을 밝혔다.
한편 도도아카데미 미용학원은 그 동안 국내에서 메이크업, 네일아트, 헤어, 피부, 두피등 다양하고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는 종합미용학원으로 강남, 신촌, 청량리, 청주, 순천, 진주, 대구, 부산 등 전국 8개의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도도아카데미 홈페이지(www.dodoacademy.com)및 문의전화(02-515-329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