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9-23 22:20 (월)
레뱅드매일, ‘얄리 프리미엄 릴리즈 언오크드 샤르도네’ 출시
레뱅드매일, ‘얄리 프리미엄 릴리즈 언오크드 샤르도네’ 출시
  • 김수빈 기자
  • 승인 2019.07.04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얄리 프리미엄 릴리즈 언오크드 샤르도네
사진 = 얄리 프리미엄 릴리즈 언오크드 샤르도네

[데일리그리드=김수빈 기자] 와인전문 수입 기업 ㈜레뱅드매일은 칠레 국민와인으로 사랑 받고 있는 얄리의 신규 화이트 와인 ‘얄리 프리미엄 릴리즈 언오크드 샤르도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이마트에서는 뛰어난 맛과 합리적인 가격의 와인을 연이어 선보이는 국민와인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8번째 국민와인으로 ‘얄리 프리미엄 릴리즈 언오크드 샤르도네’를 선정했다. ‘얄리 프리미엄 릴리즈 언오크드 샤르도네’는 ‘언오크드 샤르도네’ 부분 5인의 소믈리에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1위로 선정된 바 있다.

얄리는 데일리 와인부터 고급 레인지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소비자를 만족시키고 있는 칠레 대표 와이너리로, 뛰어난 맛과 가성비로 국내에서 높은 선호를 받고 있는 브랜드다. 특히 얄리의 이름은 그들이 위치한 자연 보호구역 얄리 습지대의 이름을 그대로 사용한 것이 유래다. 뿐만 아니라 칠레의 가장 큰 농수산 축산물 기업이자 세계 최초로 유엔의 지구온난화 방지 기후협약 실천 인증을 획득한 아그로수퍼(Agrosuper)에 의해 1998년 설립된 와이너리다. 

 

일반적으로 얄리의 화이트 와인은 칠레의 마이포 밸리에서 자란 샤르도네로 생산되지만 ‘얄리 프리미엄 릴리즈 언오크드 샤르도네’는 까사블랑카 밸리의 얄리 소유의 페랄리오 빈야드의 샤르도네로 생산된다. 페랄리오 빈야드는 마이포 밸리보다 고도가 있고 서늘한 바람의 영향을 받아 잘 농축된 포도알의 우아하고 섬세한 풍미가 특징이다. 이러한 환경의 영향으로 포도 본연이 가진 시트러스한 과일 향과 산뜻한 허브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입안을 가득 채우는 상큼한 산미가 매력적이다. 또한 라이트한 바디감으로 파스타, 리조또와도 부드럽게 잘 어울리며 식후 디저트로 가볍게 즐기기 좋다. 

㈜레뱅드매일 관계자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이마트와 함께하는 국민와인 프로젝트를 통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칠레 대표 와인인 얄리의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부담 없는 가격은 물론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얄리와 함께 올여름 무더위를 극복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새롭게 출시 된 얄리 프리미엄 릴리즈 언오크드 샤르도네 와인은 7월 4일 출시 예정이며 전국 이마트 및 역삼 레뱅숍에서 구입 할 수 있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