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7-17 20:53 (수)
게임빌, ‘크리티카 : 천상의 기사단’ 글로벌 서비스 5주년 임박
게임빌, ‘크리티카 : 천상의 기사단’ 글로벌 서비스 5주년 임박
  • 이덕기 기자
  • 승인 2019.07.05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형 업데이트 ‘홍령’ 앞두고 15일까지 사전 예약 진행
‘골드’∙’경험치’∙’아이템 강화’ 등 지원, 상점 아이템 대방출 등 주목
누적 3천 만 다운로드, 글로벌 시장서 5주년 맞은 스테디셀러 브랜드
사진 = 게임빌, 5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하는 히트작 ‘크리티카 : 천상의 기사단’ 이미지
사진 = 게임빌, 5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하는 히트작 ‘크리티카 : 천상의 기사단’ 이미지

[데일리그리드=이덕기 기자]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크리티카 : 천상의 기사단(KRITIKA: The White Knights)이 서비스 5주년에 임박한 가운데, 대형 업데이트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글로벌 서비스 5주년'을 맞아 게임빌은 이에 맞춰 대형 ‘홍령 업데이트’를 실시할 예정이며, 사전 예약을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 

참여만 해도 1만 캐럿과 70레벨로 즉시 상승되는 경험치 물약을 제공하며, 업데이트 출석부를 통해 7번 접속하면 진.초월 펫 ‘릴리스’를 제작할 수 있고,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아이템을 대방출하는 상점 업데이트와 ‘5주년&홍령 핫타임’ 이벤트를 통해 캐릭터의 성장을 지원하며, 축하 메시지 댓글에 대한 추첨 이벤트를 통해 게임 관련 피규어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출석 미션, 아바타 특별 할인, 폭풍 성장 레벨업, 여름휴가 맞이 주간미션, 5555라피스를 증정하는 라인 공식 친구 이벤트 등 충실하고 다채로운 콘텐츠로 풍성한 5주년 분위기를 마련하고 있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게임빌이 올엠(대표 이종명), 펀플로(대표 손경현)와 손잡고 선보인 모바일 액션 RPG으로, 중세 시대 배경에 SF 요소가 가미된 매력적인 세계관을 가지고 있으며, 디테일이 뛰어난 카툰 렌더링 방식의 그래픽으로 인기를 모아 글로벌 누적 3천 만 다운로드를 달성하는 등 글로벌 스테디셀러 게임으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