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고 입시 전문가 남윤곤 소장 초청 강연 실시
수험생 부모 1200명 초청...7월 13일(토) 진선 여자고등학교 강당 진행
선착순 200명에게 1:1 맞춤형 입시컨설팅 혜택까지!

사진 = 우리카드, ‘2020학년도 대학입시 전략 설명회’ 개최 이미지
사진 = 우리카드, ‘2020학년도 대학입시 전략 설명회’ 개최 이미지

[데일리그리드=이덕기 기자] 우리카드(사장 정원재)는 ‘카드의정석’ 시리즈에 보내주신 고객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2020학년도 대학입시 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이 행사는 오는 13일 서울 진선 여자고등학교 강당에서 진행되며, ‘2020학년도 수시/정시 전망과 학습코칭’을 주제로 약 2시간 동안 강연이 펼쳐진다.

강사로는 국내 최대 온라인 교육 사이트 메가스터디의 남윤곤 입시전략연구소장이 초빙돼 대입 수험생 자녀를 둔 고객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전달 할 예정이다. 

행사 당일 현장에서는 선착순 200명 고객들을 대상으로 전문 컨설턴트의 1대1 맞춤형 입시컨설팅 혜택이 주어지며,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는 2020학년도 대학입시 자료집이 증정된다.

이달 9일까지 우리카드 고객이면 누구나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을 통해 참가 신청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총1200명(동반 1인까지 참석 가능)이 초청된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우리카드 홈페이지와 모바일앱, 상담센터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우리카드 관계자는 “7회째를 맞이하는 대학입시 전략 설명회는 수험생 자녀를 둔 고객들에게 매번 폭발적인 관심과 호응을 받아왔던 행사다”라며, “이번 2020학년 대입 설명회에도 국내 최고의 입시 전문가들을 초청해 수험생 자녀를 둔 고객님들이 최신 입시정보와 효율적인 학습방법에 대해 많은 정보를 얻어갈 수 있도록 알차게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덕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