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연화장품 미구하라, 런칭1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피부관리에 관심이 많은 서울여자들이 선택한 천연화장품으로 SBS 일요특선다큐 서울여자처럼에 소개되었던 자연주의 화장품 미구하라는 인기 샘플을 최대 330개까지 무한 증정하는 샘플의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26일까지 진행되는 샘플의리 대박 이벤트는 미구하라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적용되며, 구매 금액이 높아질수록 증정되는 샘플 개수도 무한으로 많아진다.

증정되는 샘플은 울트라화이트닝앰플, 히아루콜라겐 모이스쳐라이저, 비.피크림, 안티-링클이펙트 앰플, 데일리케어 썬크림까지 모두 5종이며 미구하라의 인기 상품들로 구성했다.

구매금액 5만원 미만 시 샘플 5종이 각 1개씩 5개, 5만원 이상 구매 시 샘플 5종이 30개, 10만원 이상 구매 시 80개, 20만원 이상 구매 시 200개, 3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각 66개씩 최대 330개까지 무한 샘플폭탄이 증정된다. 이에 더해 금액에 따라 손거울, 안티-링클 이펙트 아이크림, 데일리케어썬크림, 비비크림도 추가로 증정된다.

자연주의 화장품 미구하라의 관계자는 “브랜드 런칭 1주년을 맞아 그 동안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더욱 많은 분들이 미구하라 화장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샘플폭탄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미구하라 샘플의리! 멋있다” “진짜 통큰 이벤트, 샘플이 본 품보다 많겠다” “가격도 착한데 샘플이 더 착하다” “330개라니, 샘플이 으리으리하네” “미친 샘플 이벤트다” “미구하라 대박, 이번에 꼭 써봐야겠다” 등 기대감을 나타냈다.

통큰 330샘플 이벤트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miguhar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장명진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