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중에서 파는 기존의 마스크팩은 밀착력이 좋지 않아 팩을 하는 동안 활동의 제약이 있다. 크게 움직이면 처지거나 밀착력이 떨어져 시트의 에센스가 공기 중으로 증발하게 되고 유효성분을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전달하지 못한다는 문제점이 있다.

이에 ‘아크틱오션 아스타잔틴 워터핏 마스크(Arctic Ocean Astaxanthin Waterfit Mask)’가 높은 보습력과 밀착력으로 SNS상에서 인플루언서들에게 호평을 얻고 있다.

또한 아크틱오션(ArcticOcean)의 마스크팩을 실제로 사용해본 한 고객은 SNS상에서 “기존의 마스크팩은 밀착력과 보습력이 떨어지는데 이 마스크팩은 붙이고 자유롭게 움직일 수도 있고, 피부 속까지 촉촉해지는 느낌”이라고 평가했다. 

아스타잔틴 워터핏 마스크의 주요성분 중 하나인 고분자히알루론산은 표피에서 수분손실을 방지하고, 저분자히알루론산은 세포 기질의 유연성과 탄력성을 유지하여 생기 넘치는 물광 피부로 가꾸어줌으로써 속 광, 겉 윤기를 부여한다.

마린콜라겐은 영양감이 넘치는 해양의 수분에너지인 콜라겐이 농축되어 피부탄력을 강화하고, 수분을 공급한다. 아미노산으로부터 만들어진 단백질은 푸석한 피부를 윤택하게 가꾸어준다.

아크틱오션 관계자는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사용되는 성분인 아스타잔틴은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주는 효과가 있다. 연어, 새우, 해조류, 미세조류에 함유되어 있고 슈퍼비타민E라고 불릴 정도로 항산화력이 높다”고 설명했다.

이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함으로써 지친 피부에 탄탄한 힘을 전달하며, 매끄럽고 건강한 피부로 관리해준다. 비타민E, 비타민C, 베타카로틴, 코큐텐보다 항산화력이 강한 성분”이라고 덧붙였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