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정원 분식 기획전 ‘정식당’ 오픈, 다양한 분식류 간편식 할인 판매
- 떡볶이, 쫄면 등 베스트 메뉴 4종에는 10% 할인쿠폰 별도 지급

사진 = 정원e샵 분식기획전
사진 = 정원e샵 분식기획전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대상(주) 청정원은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 진행하는 분식 기획전 ‘정식당'을 통해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분식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분식의 대명사 떡볶이와 쫄면, 만두를 비롯해 볶음밥, 돈까스, 핫도그 등 각종 간식과 요리한수, 고메레시피 등 양념∙소스를 할인가에 선보인다. 특히, 베스트 메뉴 4종에는 10% 할인쿠폰을 제공해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정식당’ 베스트 메뉴는 ▲소시지랑 떡이랑(420g, 3개 묶음) ▲달인떡볶이 3종(서울 잠원동식 국물떡볶이/통인시장식 기름떡볶이/부산 남포동식 왕떡볶이, 각 420g) ▲매콤새콤 쫄면(530g, 3개 묶음) ▲민속왕만두(770g, 3개 묶음) 등 4종으로 구성됐다.

청정원 ‘소시지랑 떡이랑’은 휴게소 인기 간식으로 떠오른 ‘소떡소떡’을 집에서 손쉽게 맛볼 수 있도록 한 것으로, 국내산 순돈육과 국내산 쌀을 사용해 담백하고 쫀득한 맛을 살렸다. 한 팩에 꼬치 4개와 달콤소떡소스 2개가 들어있으며, 전자레인지 조리시 포장지를 살짝 뜯고 약 1분 30초 데우면 완성돼 더욱 간편하다.

분식 기획전 ‘정식당’에서는 달인의 비법으로 만든 ‘달인떡볶이’ 3종도 만나볼 수 있다. ‘서울 잠원동식 국물떡볶이’는 떡에 구멍을 송송 뚫어 소스가 떡 안까지 고루 스며들도록 만들었다. ‘통인시장식 기름떡볶이’는 ‘파마늘 맛기름’을 사용해 명가의 깊은 맛을 담아냈으며, ‘부산 남포동식 왕떡볶이’는 왕떡 안까지 간이 배어드는 비법 육수를 사용했다. 해당 제품들은 추가 재료 없이 떡볶이 하나만으로도 달인의 맛을 낼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청정원 ‘매콤새콤 쫄면’은 쫄깃한 면발과 함께 순창고추장과 청정원 사과식초로 만든 매콤새콤한 소스가 특징이며, 청정원 ‘민속왕만두’는 국산 돼지고기와 신선한 야채로 속을 꽉 채워 깔끔하면서 풍성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청정원 분식 기획전 ‘정식당’은 7월 26일까지 한 달 동안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정원e샵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대상(주) 정원e샵 관계자는 “최근 가정간편식 시장이 폭발적으로 성장하면서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분식류 간편식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며 “청정원 ‘정식당’이 준비한 맛있는 분식과 함께 소중한 사람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준호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