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워스윙 구매 고객 중 사연 선정을 통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변신 지원
- 남자의, 남자에 의한, 남자를 위한 파워스윙 왁스&스프레이 리뉴얼 이벤트

사진 = 미쟝센 파워스윙 리뉴얼 기념 렛미남 이벤트
사진 = 미쟝센 파워스윙 리뉴얼 기념 렛미남 이벤트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토탈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이 지난 6월부터 오는 9월 12일까지 파워스윙 왁스와 스프레이의 리뉴얼을 기념하며 머리부터 발끝까지 변신시켜주는 렛미남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뉴얼한 파워스윙 라인은 왁스 6종과 스프레이를 포함 총 7종이다. 헤어스타일과 모발 길이, 모발 두께, 개인 취향 등을 고려한 4가지 왁스 제형으로 나에게 꼭 맞는 왁스를 골라 쓸 수 있다.

자동차 계기판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은 제품의 고정력을 수치화해 제공하고 아로마틱 우디 계열의 향으로 매력을 더했다. 쉽고 빠른 세정력을 가진 수용성 제품으로 물만 사용해도 깨끗하게 씻어낼 수 있으며, 세팅력 강화 기술(Fiber Adhesive SystemTM)을 통해 왁스 성분이 잘 분산되어 가벼운 발림성과 지속력을 제공한다.

파워스윙 제품을 구매한 영수증 인증샷과 함께 본인이나 지인의 변신이 필요한 사연을 미쟝센 홈페이지에 올리면 전체 응모자 중 1명에게 1천만 원 상당의 추억만들기 여행을 지원한다. 응모자 중 차수별 3명씩 총 9명에게는 맞춤 슈트와 구두, 헤어와 메이크업을 포함한 프로필 사진 촬영권을 제공한다.

미쟝센 파워스윙 왁스와 스프레이는 전국 대형마트와 아리따움, 아모레퍼시픽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준호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