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컴 로고.
위드컴 로고.

[데일리그리드=김선근 기자]온라인마케팅실행사 위드컴이 무더운 여름 7월을 맞이해 새로운 상품을 출시했다.

위드컴은 각종 바이럴 마케팅과 함께 홈페이지 제작까지 함께 하고 있는 웹 에이전시로써 클라이언트의 눈높이에 맞는 친절한 상담과 브랜드의 전체적인 관리까지 설계 및 작업해주는 마케팅 컨설턴트이자 실행사이다.

일반적인 광고 회사와의 차이점은 신입사원의 비중이 매우 적고 수년간 함께 손발을 맞춰서 작업하고 있는 경력자들로만 구성이 돼 있다.

그 이유인즉슨 이직률이 매우 적으며 타 회사에서도 경럭자들 사이에 입소문으로 인해 위드컴으로 취업을 하고 있는 실정이라고 한다.

이런 위드컴에서 출시한 새로운 상품은 기존 홍보영상 제작 업체의 기획, 영상 촬영, 영상편집으로 인한 높은 제작비 때문에 홍보영상 제작을 하고 싶어도 섣부르게 누구나가 제작을 의뢰하기는 힘들었을 것이다.

위드컴 자료이미지.
위드컴 자료이미지.

위드컴에서는 그로 인한 해결책으로 영상의 기획과 촬영에 들어가는 높은 인건비와 장비 비용을 절감함으로써 가격 대비 높은 퀄리티의 영상을 광고주의 몇 장에 사진제공으로 손쉽게, 짧은 기간 내에 만들어 내는 방안을 내놓았다.

위드컴 최병민 대표는 “신규 상품 오픈과 동시에 높은 만족도로 인해, 회사 이미지 상승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 앞으로도 많은 중소기업들뿐만 아니라 소상공인분들도 쉽게 다가갈 수 있는 온라인 마케팅 시장을 구축하고자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지금까지 높은 단가로 인해 온라인 마케팅 시장에 진출하기 힘들어했던 소상공인들에게도 큰 도움이 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상품 출시 전 기존 고객들에게 테스트 상품으로써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는 해당 상품은 높은 고객 호응도로 인해 짧은 기간 동안 높은 판매량을 보이고 있으며 재연장률이 96%에 달한다.

이런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신규 고객 유치를 위한 방법으로 여름철 이벤트 기간(2019년 7월 1일 ~ 9월 30일까지) 동안은 신규 고객들 또한 기존 고객들과 동일한 가격에 판매된다고 한다.

 

김선근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