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다이어트 원데이컷’ 여름 몸매에 대한 의리!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잠을 자면서 쉽게 살을 빼는 칼로리컷팅제 ‘수면 다이어트’가 호응을 얻고 있다.

노출의 계절 여름이 시작되면 다이어트를 준비하는 이들이 많다. 겨울이 되면 다이어트에 소홀하다가도 여름철이 돌아오면 바캉스 시즌 비키니를 입기 위해 혹은 탄탄한 몸매를 뽐내기 위해 본격적인 다이어트에 돌입한다.

매력적인 몸매의 연예인 사진을 보면서 다이어트를 결심하는 이들은 부지기수다. 해독 다이어트, 1일1식 다이어트, 한방 다이어트, 2주 다이어트,칼로리컷팅제, 뱃살 빼는 최고의방법, 녹차다이어트, 복부비만 등 여러 가지 다이어트 방법들을 검색 해보며 저마다 다이어트를 결심하는 이들이 많다.

최근 ‘수면 다이어트’ 비법으로 관심을 모으는 ‘원데이컷’은 잠을 자고 일어나면 저절로 체중감량이 되는 신개념 다이어트 제품이다. 수면을 하고 나면 체지방감소가 되어 간편하게 다이어트 할 수 있으며, 먹고 싶은 음식들을 섭취하면서 쉽고 편하게 다이어트가 가능해 바쁜 직장인들에게도 인기를 얻고 있다.

원데이컷은 해외에서 이미 효과를 인정받았으며, 마테추출분말·녹차추출물·아세로라추출물 등 엄선된 재료를 사용하여 다이어트뿐만 아니라 피부개선에도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다이어트를 시도하고 있는 이들이 가장 원하는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으로 인지도를 높이고 있는 ‘원데이컷’은 30~40대 일반인 30명 임상복용결과 복부와 허벅지 체지방 감소를 증명했다. 주요성분 중 하나인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열매 껍질의 추출물에 식욕억제 효과가 있으며 지방분해에도 탁월한 효능이 있어 기초대사량을 증진시켜 다이어트 후 체중유지에 도움을 준다.

배우 김희정을 전속모델로 발탁하여 화제를 모으며 명품다이어트로 입소문이 퍼진 ‘원데이컷’은 공식홈페이지(http://ka.do/IiMU/)를 통해 간단한 정보를 입력을 통해 문의 및 상담 가능하며 전문 상담사가 개별 연락을 통해 체형과 유형별로 맞춤 다이어트까지도 경험 할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