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련된 감성 CF로 20~30대 여성고객과 여성창업자 사로잡아

이탈리안 파스타치킨 카페 빠담빠담(대표이사 임은경, www.padampadam.kr)가 본사의 안정적인 지원으로 하루하루를 직원들과 즐겁게 일하는 여성창업주 모습을 담은 감성적인 CF영상을 10일 공개했다.

이번 CF는 빠담빠담의 20-30대의 여성고객과 소자본의 여성창업자를 겨냥해 제작됐다. 영상은 고급스럽고 아늑한 분위기의 북유럽 디자인 트렌드를 적용한 카페형 인테리어를 배경으로 창업주인 김미경 씨가 직원들과 함께 테이블을 세팅하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함께 회의하는 장면을 비롯해 빠담빠담의 대표 메뉴인 이탈리안 파스타 치킨과 터키 대표 간식 쿰피르를 먹음직스럽게 영상으로 담아내 빠담빠담 특유의 여성 감성을 광고에 녹여냈다.

빠담빠담 임은경 대표는 “빠담빠담 고유의 브랜드 컨셉을 알리고 소자본 여성 창업자에 적합한 브랜드임을 강조했다”고 밝혔다.

CF영상은 빠담빠담 홈페이지의 팝업창의 영상자료 페이지와 프랜차이즈산업 전문 방송 ‘프랜차이즈 TV’ 사이트, ‘프랜차이즈 TV’ 앱에서 볼 수 있다. KT올레TV 899번 채널에서는 매 시각 50분에서 정각 사이 1일 12회 편성돼 볼 수 있다.

한편 빠담빠담은 소자본 여성창업자들을 위해 12일(목) 오후 6시부터 분당 정자역에 위치한 본사 교육장에서 ‘2014년 성공창업을 위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에서 빠담빠담은 여성창업자의 니즈에 맞춘 실질적인 창업 정보 소개에 주력할 예정이다.

특히 소자본 여성창업자들이 가장 궁금해 하는 실제 매장 운영에 관한 내용을 집중적으로 편성해 인근 빠담빠담 영업점에서 인테리어 구성, 주방운영, 주요 메뉴 시식 등 매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