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8-24 22:20 (토)
대상웰라이프, 고함량 프로틴 프로젝트 ‘뉴케어 액티브’ 홈쇼핑 첫 론칭
대상웰라이프, 고함량 프로틴 프로젝트 ‘뉴케어 액티브’ 홈쇼핑 첫 론칭
  • 이준호
  • 승인 2019.07.10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뉴케어가 설계한 마시는 고단백 균형영양식 ‘뉴케어 액티브’ 오는 11일 홈쇼핑 첫 론칭
- 뉴케어 라인 중 가장 많은 단백질 함량으로 하루 한 팩으로 간편하게
- 롯데홈쇼핑 단독 방송 53% 할인 판매 및 롯데아이몰 사이트 사전 주문 시 55% 할인 혜택
사진 =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액티브
사진 =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액티브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대상웰라이프의 뉴케어가 설계한 마시는 고단백 균형영양식, 신제품 ‘뉴케어 액티브’가 오는 11일 롯데 홈쇼핑을 통해 론칭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방송인 이승신씨가 출연해 ‘뉴케어 액티브’에 대해 알릴 예정이다.
 
‘뉴케어 액티브’는 나이가 들면서 감소하는 근육에 대비해 간편하게 영양과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설계된 마시는 고단백 균형영양식으로 24년간 균형영양식을 만들어 온 환자영양식 국내판매 1위 브랜드 뉴케어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만든 제품이다.
 
단백질은 신체를 이루는 주성분이자 3대 영양소 중 하나로 최근 단백질 섭취량이 건강관리에 중요한 지표가 되면서 건강하게 나이 들고자 하는 꽃중년들에게 단백질 식단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하지만 한국인의 식습관에서 단백질 권장섭취량을 챙기기 쉽지 않아 한국인에게 평균적으로 15g의 단백질이 부족한 상태이다.
 
뉴케어 라인 중 단백질이 가장 많이 함유된 ‘뉴케어 액티브’에는 한 팩 당 단백질 15g이 들어 있으며 이는 우유 (200ml) 2컵 반, 소고기 1인분(150g) 분량에 달한다. 평소 단백질 섭취의 중요성은 알지만 어떻게 먹어야 하나 고민이었던 소비자들이 간편하고 맛있게 하루 한팩으로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뉴케어 액티브’에는 단백질뿐 아니라 근육 합성에 꼭 필요한 필수아미노산 BCAA 역시 하루 권장량 2,000mg가 함유돼 있으며, 함께 먹으면 근육 합성에 더 도움을 줄 수 있는 비타민D와 칼슘, 아연 등이 강화돼 있다. 
 
뉴케어는 액티브 출시와 함께 ‘Stay strong 캠페인’을 펼친다. 캠페인은 40대 이후 약해지는 신체변화에 대응해 지금의 건강한 삶을 오래도록 유지하자는 메시지를 담아 SNS를 중심으로 균형 잡힌 고단백 영양과 운동을 제안할 예정이다.
 
‘뉴케어 액티브’는 오는 11일 목요일 오전 7시 15분 롯데 홈쇼핑을 통해 판매되며, 홈쇼핑 론칭을 기념해 96팩 169,000원으로 시중가보다 53% 저렴한 가격 구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론칭 기념으로 방송 중 구매고객을 추첨해 20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뿐만 아니라 롯데아이몰 홈페이지를 통해 뉴케어 액티브 검색 후 사전 구매가 가능하다. 사전 구매 시 시중가보다 55% 할인의 혜택이 적용돼 48팩에 83,41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