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워시프렌즈 셀프빨래방 지점

셀프빨래방 전문 브랜드 ㈜워시프렌즈는 다음 달인 8월 1일 개최되는 코엑스 창업박람회에 ‘빨래방 부문’으로 참가한다고 밝혔다.

8월 진행되는 코엑스 창업박람회에서는 2019 하반기 새로운 창업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으면서 다양한 업종을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된다. 빨래방창업과 함께 창업을 고려하는 예비창업자라면 이번 박람회가 사업을 결정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워시프렌즈는 이번 박람회에서 셀프빨래방 부문으로 참여한다. 워시프렌즈는 해당업체에서 취급하는 모든 장비들의 실물을 현장에 비치해 창업박람회 참석자들이 직접실물을 확인하며 전문 엔지니어와 담당 무역이사에게 장비에 대한 상세한 피드백을 제공할 예정이다.

설명에 따르면 부스에서 창업 컨설턴트와 1:1 심층 상담을 진행할 수 있으며 추후 계약 시에 빨래방창업비용 관련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워시프렌즈는 본사내 전문 엔지니어를 육성하여 지점 오픈 시 설비 및 오픈 후 사후관리(A/S) 관련 최대한 애로사항이 없도록 운영하고 있다. 또한 본사 내 인테리어팀과 디자인/마케팅팀이 상주해 인테리어 관련 빠른 피드백을 받을 수 있으며, 디자인/마케팅팀은 빨래방 지점 홍보를 위한 지원을 진행해 셀프빨래방 오픈 시 힘을 싣고 있다. 

워시프렌즈 빨래방창업 관련 내용과 창업박람회 관련 내용은 대표 홈페이지 또는 대표 전화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한편, 이번 박람회 부대행사로 스타 셰프 이원일의 강연도 진행된다. 해당 주제는 지난 전시 주최사인 월드전람회가 예비창업자 약 50,0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세마나 강연주제 설문조사 중, 예비창업자가 가장 관심을 갖고 있는 9개의 주제 중 하나이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