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대기업·공기업 하반기 채용이 예정된 가운데, 취업강의 1위 해커스잡에서 하반기 취준생들의 취업을 돕기 위해 ‘회원가입 이벤트’, ‘환승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취업 성공을 축하하기 위해 ‘합격후기 이벤트’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커스잡은 공공기관 채용박람회 공식 초빙강사들과 삼성 GSAT/현대 HMAT/CJ CAT/공기업 NCS를 대비할 수 있는 베스트셀러 취업 교재, 실제 시험 적중내역 등으로 많은 취준생의 사랑은 받아온 바 있어, 이번에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에 대해 수험생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해커스잡에서 진행하는 이번 ‘회원가입 이벤트’는 신규 회원에게 다양한 혜택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다. 해당 이벤트는 해커스잡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회원가입만 진행해도 ▲자소서/면접/금융 강의 ▲온라인 모의고사 ▲추리/수리/언어 취업 기초 강의 ▲대기업+공기업 합격지원 쿠폰 등 총 363강의 강의와 8종의 할인쿠폰을 모두 무료로 증정한다.
 
‘합격 환승 할인’ 이벤트는 타 학원/인강 수강증 또는 수강 이력만 인증해도 해커스잡, 해커스공기업, 해커스취업아카데미 수강료 총 6만 원을 지원하는 이벤트다. 해당 이벤트는 강의 수강료가 비싸서 부담인 수험생, 수준별 강의를 듣고 싶은 수험생, 전문가의 강의를 듣고 싶은 수험생 등 다양한 이유로 현재 수강하고 있는 타 학원/인강에 고민을 갖고 있는 취준생들의 환승을 지원하기 위해 개최됐다.
 
‘합격후기 이벤트’는 취준생들의 합격을 축하하기 위해 개최된 이벤트로, 자신의 합격 스펙만 등록해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합격 설문에 참여한 합격생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하며, 합격 후기를 작성한 합격생 전원에게는 치킨 세트를 100% 무료로 제공한다. 추가로, 우수 후기 작성자에게는 매달 5만 원의 신세계 상품권이 추가로 증정하니, 취업 성공의 기쁨을 누리고 싶은 합격생들에게 유익한 이벤트일 것으로 보인다.
 
해커스잡을 통해 취업에 성공한 수험생들은 “해커스잡 유형 문제집에 있는 문제가 토씨 하나 안 틀리고 나왔다”, “김소원 선생님의 팁 덕분에 실제 자료를 해석할 때 시간을 단축할 수 있었다”, “복지훈 선생님의 자료를 통해 추론 문제를 대비할 수 있었다”고 다양한 후기를 전하며, 해커스잡 강의를 추천했다.
 
해커스잡은 매년 삼성/한전/CJ/코레일 등 다양한 대기업·공기업 합격자를 배출하고 있으며, 영역별·전형별 전문 선생님의 노하우가 담긴 강의로 취업 준비생들의 빠른 합격을 돕는다. 또한, 해커스 취업 연구소에서 지문부터 문제까지 직접 제작하는 베스트셀러 취업 교재들을 시즌별로 개정을 진행하기 때문에 최신 경향에 맞추어 취업을 준비할 수 있다. 해당 교재들은 공기업/대기업 실제 필기시험에서 지속해서 적중한 바 있어 수험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교재들이다.
 
더불어, 해커스잡은 실시간 채용공고부터 취업상식, 채용설명회 후기, 취업 컨설팅, 무료 강의, 인적성 검사,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강의, 라이브 TV 등 다양한 취업 정보와 콘텐츠를 사이트에서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이번 해커스잡의 ‘회원가입 이벤트’와 ‘합격후기 이벤트’, ‘환승할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잡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해커스잡의 교재는 2017 하반기 주택도시 보증 공사 신입사원 필기시험에서 그대로 출제된 바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지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 포럼 선정 '2016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5년 지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또한, 해커스잡은 헤럴드 선정 2018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취업 강의' 부문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이정운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