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가 오는 9월 21일 치러지는 제4회 소방설비(산업)기사 기계 및 전기분야 자격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합격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소방설비(산업)기사 필기+실기를 동시에 준비할 수 있는 ‘슈퍼특가 프로모션’을 오픈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소방설비(산업)기사는 건축 시 소방설비의 설계 및 공사와 소방설비 견적을 산출하는 감리업무를 수행하고 소화기, 스프링클러, 자동 화재탐지 설비 및 전기화재경보기 등의 소방설비 배치와 취급 등을 결정하며, 화재 시 대피 매뉴얼 및 대피훈련을 실시하는 방화관리자이다.

건물의 고층화와 대형화 추세에 따라 정부 차원에서 건축 허가 시 화재 사전 예방과 조기 진화를 위한 소방설비 구축에 대한 소방법을 강화하고 있기 때문에 사기업의 환경 및 안전, 전기·기계부문 관리자 및 소방설비시공기술자 채용 시 소방설비(산업)기사 자격증 소지자는 크게 우대받는다.

에듀피디가 선보인 ‘슈퍼특가 프로모션’은 소방설비(산업)기사 기계 및 전기분야 시험대비 ‘필기 패키지’, ‘필기+실기 패키지’ 강좌를 구매한 수강생을 대상으로 선착순 400명에 한해 기존 수강료 정가에서 약 8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수강료 할인 혜택’과 함께 전기 및 기계분야, ‘필기+실기 기출해설 특강’이 무료로 제공되는 합격 지원 이벤트이다.

‘무료 기출해설 특강’은 필기+실기 전 과목 최신 기출문제를 풀며 빈출 범위 및 문제의 유형 등 전반적인 출제 특징을 파악할 수 있는 기출해설 강좌로, 단기간에 실전 감각을 높이고 싶은 수험생들은 해당 특강을 통해 기출문제 유형을 완벽히 숙지하고 빠른 실력 향상을 기대할 수 있다.

에듀피디의 소방설비(산업)기사 필기+실기 패키지 강좌는 최신 출제 방향에 맞춰 기획 및 촬영되었으며 전 과목 ‘기초이론’+‘이론완성’+‘문풀완성’ 강좌로 이어지는 ‘원 포인트 단계별 커리큘럼’으로 진행된다.

단기간에 빠른 실력 향상을 도모하기 위해 고안된 ‘원 포인트 단계별 커리큘럼’을 살펴보면 ‘기초이론’은 초시생 눈높이에 맞춰 쉬운 설명으로 기본기를 다져주기 때문에 본 강의 학습 시 이론을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다리 역할을 해주며 ‘이론완성’ 단계에선 시험에 출제되는 전체 영역을 빠르고 체계적으로 정리해주며 주요 이론 위주의 집중 학습이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문풀완성’ 과정은 출제가 유력한 문제를 풀어보며 취약점을 보완하고 실전 대비 문제 대응력을 높여 합격점수를 완성하는데 도움이 된다.

강의는 각 과목별 전문 강사진의 저자 직강으로 진행되며 최신 시험의 기출 경향에 대한 철저한 분석과 출제 문제에 대한 예측까지 실제 시험의 출제 방향에 대한 맥락을 짚어주고 과목별 효율적인 학습 비법을 제공해 시험일을 목표로 빠른 실력 향상을 돕는다.

‘슈퍼특가 프로모션’의 상세 혜택과 각 시험 전형의 과목별 무료샘플강의는 에듀피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