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특목 과학고, 명문 사립 조기유학 프렙과정 전문 유학원인 가디안에듀에서 동부 보딩 기숙학교, 홈스테이 특별 장학생을 선발한다고 밝혔다.

선발 대상은 중2부터 고1 (8학년-10학년) 재학생이며, 2019년 8월 출발, 혹은 2020년 1월학기 입학생 대상으로 선착순 선발한다.

또한 품행이 모범적이고, 가디안에듀의 현지 커리큘럼 시스템관리를 받으면서 성장을 시킬만한 자원에게 장학금 혜택을 수여한다.

동부 보딩 기숙학교의 경우, 연간기숙학교 비용이 약 6만불 수준이지만, 장학생은 3만불선으로 약 2만불 이상의 장학금 혜택을 제공받게 되며 홈스테이 사립학교 유학의 경우, 약 28000불의 년간 유학비용으로 유학을 할 수 있게 된다.

가디안에듀 관계자는 “금번 동부 기숙학교 및 사립학교 장학생 선발의 목적은, 한국보다는 미국에 공부하는데 적합한, 미국에서 얼마든지 상위로 상승하는 가능성을 가진 학생을 선발하는 것”이라며 “가디안 에듀의 현지 교육 로드맵을 이수하면, 자연스럽게 상위 성적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한국 성적이 어느 정도인지 보다는 본인의 열정, 태도, 가정 교육 등 인성을 위주로 2명을 선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가디안에듀는 한국 조기유학생의 미국 현지 학사관리 전문 유학원으로서, 다년간의 미국 현지 교육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미국내에서 학생들을 학사관리 하는, 통합 커리큘럼 컨설팅 시스템을 한국 유학원으로서는 처음으로 미국에서 시행하고 있다. 

아울러 조기유학생이 공부하는 현지에서, 미국 최고의 교육 컨설턴트들이 직접 현지, 한국에서 동시에 학생들의 학사 관리를 진행하며, 미국 중고등학교 입학부터 대학 입학까지의 일련의 전 과정을, 현지에서 직접 학사관리해주는 시스템이며, 가디안에듀가 한국 유학원으로서는 처음으로 시행하여 높은 평가를 받고 있기도 하고 가디안에듀 측은 설명했다. 

한편, 가디안에듀는 미국 교육계에서 저명한 국제 교육 전문가인 피터장 대표, 미주리 과학고 학장 출신인 사무지 학장이 리드하는 미국 조기유학 교육 로드맵 설정 전문가 그룹으로서, 미국 중부 캔자스시티에 본부를 두고 한국 강남에 서울 센터가 있다. 

미국 중부지역 사립학교들 신뢰도 추천 1위이며, 국제적으로 인증된 대학입학 카운셀러 협회들의 정회원이기도 하는 공신력 있는 기관이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