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만의 고품질 천연가죽 소파 제품의 정보를 한 곳에서 확인

사진 = 한샘, 뉴로렌스 소파
사진 = 한샘몰서 판매하는 뉴로렌스 소파

[데일리그리드=김수빈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은 인터넷 쇼핑몰인 한샘몰에서 상반기 베스트 상품 기획전의 일환으로 천연가죽소파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특별전을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천연가죽은 시간이 지날수록 고풍스런 멋과 색감으로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고가인 만큼 소비자들의 부담감도 높다. 한샘몰에서는 높은 퀄리티의 천연가죽 소파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고 관련 정보를 모아 손쉽게 비교, 구매할 수 있다.

이에 한샘은 최근 신제품 이태리 천연가죽 소파 ‘유로 403’ 출시를 기념하고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기 위해 일부 천연소파 제품들에 대해 최고 50% 할인해주는 ‘천연가죽소파 인생혜택’ 기획전을 진행중이다.

유로 403 소파는 고 퀄리티의 펠레밀라노 이태리 천연면피가죽을 사용한, 한샘의 노하우와 기술력이 결집된 완성형 가죽소파다. 고가의 소파에서만 볼 수 있는 무절개 디자인, 고급스러움을 극대화한 미국A&E사의 블랭킷 스티치 공법을 적용했다.

컬러는 크림색과 시나몬, 그레이 3가지 중 고를 수 있고, 사이즈는 3인용과 4인용 두 가지로 출시돼 공간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좌방석은 고밀도 스펀지를 사용해 내구성을 강화했고 등쿠션은 100% 마이크로화이버를 사용해 푹신하고 편안한 느낌을 준다.

한샘은 유로 403소파를 신상품 최초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런칭해 3인용 105만9천원, 4인용 139만원이라는 파격할인가에 제공한다. 

이밖에 한샘의 스테디셀러인 뉴로렌스 소파와 뉴로렌스 리클라이너 소파는 최대 34%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뉴로렌스 소파는 ‘2019 상반기 페스타’ 베스트 상품으로 한샘몰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로렌스 전용 헤드레스트를 증정하거나 반값에 제공하는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또 거실장, 테이블과 함께 구매할 경우 추가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최고급 이태리 프리미엄 가죽의 깊은 컬러감으로 명품 소파의 느낌을 극대화한 시에나 소파 역시 최대 29%, 독일 디자인 감성을 담은 바덴 소파는 최대 34% 각각 할인 혜택을 적용한다.

50년 전통의 마스트로또 가죽으로 견고한 품질과 섬세한 크로스 스티치가 돋보이는 노이스 소파 역시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오래 사용할수록 특유의 질감으로 멋이 더해지는 것이 천연가죽의 매력”이라며 “제품할인 뿐만 아니라 추가 증정 및 할인 혜택, 후기작성시 100% 증정되는 마일리지 등 풍성한 추가 혜택도 누리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