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그늘수영장 개장, 주말에는 저녁노을 작은음악회

농협 ㅇ나성팜랜드가 오는 13일부터 수영장을 개장한다.(사진 농협 제공)
농협 ㅇ나성팜랜드가 오는 13일부터 수영장을 개장한다.(사진 농협 제공)

[데일리그리드=강성덕 기자] 농협(회장 김병원) 안성팜랜드가 토요일인 13일 개장해 8월 25일까지 '나무그늘 수영장'을 개장한다.

뜨거운 여름을 신나게 즐길 수 있도록 대형풀 2개, 중형풀 2개, 유아전용 풀 1개, 워터슬라이드 등을 운영한다. 

풀장 주변 대형 나무 그늘 아래 휴식 공간도 조성한다. 안성팜랜드를 입장하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매주 월요일은 수질관리를 위해 수영장 휴장)

이 기간 동안에는 Happy Summer Price로 최대 40% 가격 할인도 진행된다.
안성팜랜드 정문매표소에서 팜입장을 7,000원에 판매하며 팜승마와 먹이주기2종이 결합된 상품은 온라인에서 12,0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전동자전거, 트램펄린, 어린이 놀이기구도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주말 및 공휴일에는 이벤트로 '저녁노을 작은음악회'를 열어 고객님들께 잊지 못할 아름다운 멜로디를 선사할 계획이다.

안성팜랜드 이일규 사장은 "여름 방학을 맞아 놀거리, 볼거리, 먹거리가 준비된 신나고 시원한 안성팜랜드를 찾아 여름을 즐겨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강성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