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경희 청송군수 안덕주민들께 앞으로 이러한 공연 자주자주 만들겠다 약속

윤경희 청송군수 안덕주민들께 앞으로 이러한 공연 자주자주 만들겠다 약속 =청송군제공
윤경희 청송군수 안덕주민들께 앞으로 이러한 공연 자주자주 만들겠다 약속 =청송군제공

[데일리그리드=최영민 기자] 경북 청송군 안덕면에서는 지난 12일 오후7시 안덕면 전통시장에서 세계유교문화재단이 주최하고 청송군과 안동MBC가 후원 하는 2019힐링콘서트 오락가락 음악회가 성대하게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윤경희 청송군수,권태준의장, 정미진,최갑선의원,신효광 도의원,김희관 안덕면장.서수환 기획감사실장,박동희,이창규과장, 김정학 회장 등 지역 주민 700여명이 참석해 대성황을 이루었다.

노해윤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된 이번행사의 출연진은 '그날'의 김연숙 가수,'내님아'의 배은희 팜페라가수,TBC 싱싱별곡의 단비, 강덕인, 송진영,맷돌, 삼남색소폰동호회 ,김해욱,황광욱(청송군청 주무관)출연해 지역주민들의 큰호응을 얻었다.

색소폰 동호회 공연 사진=청송군제공
색소폰 동호회 공연 사진=청송군제공

이날행사에 참석한 윤경희 청송군수는 안덕주민들께 여태까지 안덕면 행사에 정말 많이 와보았지만 오늘처럼 이렇게 많이 모이신것은 처음 보았다며 많이 참석해주신 주민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지역 밀착형 음악회를  자주 마련할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윤경희 청송군수가 주민들께 인사를 하고있는 사진=청송군제공
윤경희 청송군수가 주민들께 인사를 하고있는 사진=청송군제공

행사를 함께한 지역주민 K씨는(68세) 청송군은 여태까지 공연을 하면 청송읍 소재지나,진보면까지 가서 공연을 관람 하거나 아니면 관람 자체를 포기하고 살았는데 이번 음악회 행사를 저희 지역 안덕면에서 하게 된것에 윤경희 군수님께 무한 감사드린다 고 말했다.

청송군 박동희 관광정책과장은 지역주민들이 이렇게 기뻐 하시는것을 보고 정말 감동받았다며, 앞으로 현동,안덕,현서면 지역에도 다양 콘텐츠를 개발해 지역주민들이 함께할수있는 다양한 공연들을 만들어 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