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제약회사 제이비피코리아(JBP Korea)의 태반화장품 플라레세타가 ‘2019 서울어워드 우수상품’ 아이디어상품 이미용부문에서 2년 연속 선정되는 영예를 얻었다.
 
서울시의 중소기업 지원기관 서울산업진흥원(SBA)에서 엄선하는 ‘2019 서울어워드 우수상품’은 국내 상품들의 기술력과 품질의 우수성을 엄격하게 심사해 최종 선정하는 어워드이다.
 
뛰어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우수한 제품을 보유함을 인정받은 플라레세타(PLARECETA)는 태반을 함유하여 만든 화장품이다. 태반의 효과를 매일 느껴볼 수 있도록 태반 앰플, 태반 크림, 태반 마스크팩. 태반 비비크림, 태반 핸드크림, 태반 바디로션, 태반 샴푸 등 총 7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태반에는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꼭 필요한 영양소가 다량 함유되어 있다. 특히 비타민 조성분들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밝고 환한 피부에 도움을 주며, 아미노산, 펩타이드, 미네랄 등 영양소가 탱탱하고 탄력 있는 피부에 도움을 준다.
 
높은 주목을 받고 있는 플라레세타의 태반 앰플, 태반 크림, 태반 마스크팩은 고농축, 고함량 제품으로 피부 보습과 영양충전에 도움을 주며, 플라레세타, 태반 BB크림(자외선차단/미백/주름개선 3중 기능성)은 메이크업과 동시에 건강한 피부 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시어버터가 함유되어 부드럽고 발림성이 좋은 제품 태반 핸드크림과 태반 바디로션이 있다. 손과 바디의 주름까지 생각한 제품으로 빠르게 흡수된다.
 
두피와 모발의 건강을 생각한 샴푸를 찾고 있다면 태반 샴푸에 집중해보자. 태반을 함유한 실리콘 무첨가, 약산성 샴푸로써 태반 단백질이 모발 내부에 공급된다.
 
보다 자세한 플라레세타에 대한 제품정보는 태반화장품 전문 쇼핑몰 보니앤제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