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음향전문 글로벌기업 ㈜브이앤피인터내셔널에서 자사국내브랜드 람쏘(LAMSOO)를 통해 블루투스이어폰 LS-SL30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최근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증가하며 여러 음향기기업체에서 속속 블루투스이어폰을 출시하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람쏘의 이번 신제품은 가성비 좋은 선물로 꼽히고 있다. 

LS-SL30 블루투스이어폰은 멀티페어링을 통해 사용자의 액티브한 움직임을 가능케하는 한편 듀얼마이크를 탑재해 깨끗한 통화품질을 제공한다. 기존 블루투스이어폰들이 주변잡음과 목소리를 거르지 못한다는 단점을 갖고 있는 데 반해 람쏘의 블루투스이어폰은 노이스캔슬 기능을 개선했다. 

또한, LS-SL30에는 제한적인 기기 공간으로 통상 1개의 마이크를 사용하는 블루투스이어폰에서는 이례적으로 2개의 마이크를 활용하는 UHD급 듀얼마이크를 탑재했다. 주마이크와 보조마이크에서 흡음된 소리를 하드웨어적으로 상쇄시켜 주변 소음을 85% 이상 줄였으며, 생활 소음속에서도 사용자의 목소리만을 깨끗하게 전달할 수 있어 핸드폰으로 통화 하는 것 처럼 통화품질이 좋다. 때문에 운전기사, 건설현장에서 일하시는 분, 상담원들 사이에서 관심 받고 있으며 입소문과 재구매율이 높은 제품이다. 

또한 최초 2대의 스마트기기에 블루투스 페어링을 연결한 후 양쪽 기기에서 번갈아가며 사용할 수 있는 멀티페어링을 통한 재페어링 없는 유동적인 실시간 기기 변동 및 사용, 블루투스 CSR 4.2+EDR을 통한 끊김없는 무선연결, 8~9시간 연속 사용 가능한 고용량 배터리, 동급 무선 이어폰 대비 2mm이상 큰 유닛드라이버, 시리/빅스비 및 구글 제어를 지원 등의 기능을 통해 LS-SL30의 완성도를 높였다.

정밀도높은 금형으로 제작되여 퀼리티가 높으며, 고급스런 스틸소재를 사용해 마감도도 뛰어나다. 인체공학 디자인설계로 신축성이 좋은 이어훅에 180도 회전기능을 더해 좌/우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200도 각도조절을 통해 마이크의 높이조절도 가능하다. 

㈜브이앤피인터내셔널 허청산 대표는 "LS-SL30블루투스이어폰은 ‘가성비이어폰’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자사의 베스트셀러 상품 SL20블루투스이어폰에 대한 다양한 고객님들의 피드백을 수렴해 개발한 제품"이라며 "3종류 이어팁을 제공되여 모든고객님들이 자신에게 맞는 이어팁의 종류와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다 "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허 대표는 "기능적 개선뿐만 아니라 독자적인 금형틀을 사용해 제품 퀼리티 또한 갤럭시버즈, 에어팟 등 해외유명브랜드 제품들과 경쟁할 수 있을 정도로 뛰어나다고 자부한다"며 "앞으로도 최고의 가성비 제품으로 소비자들을 찾아가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LS-SL30블루투스이어폰은 네이버 람쏘 공식스토어와 11번가, 옥션, 지마켓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