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마케팅웨이

온라인 바이럴 마케팅 대행사인 마케팅웨이(대표 최준호)는 업종과 예산, 타겟 등에 맞춘 1:1 맞춤 견적서 및 특화된 ‘올인원 맞춤 마케팅’ 상품을 개발하여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내용에 따르면 사업주 분들이 의뢰서를 작성하면 마케팅웨이는 사업자님의 온라인 상 포지션을 파악 후에 문제점 및 장점을 극대화 할 수 있는 마케팅 방향을 수립하고 1:1 맞춤 견적서 및 제안서를 발송하여 검토와 계약을 통해 마케팅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마케팅웨이의 한 관계자는 “마케팅웨이가 이번에 선보이는 올인원 맞춤 마케팅 상품은 현재 진행 중인 온라인 마케팅 문제점을 분석하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마케팅 채널을 제안하는 것부터 시작이 된다.”면서 “플랫폼이 없어 바이럴마케팅이 제한되는 분들에게는 온라인마케팅에 필요한 플랫폼을 구축해 드리고, 사업자님의 마케팅 목표, 생각하고 계시는 마케팅을 실현시켜 드릴 수 있는 상품이다.”고 설명했다.

올인원 맞춤 마케팅 상품은 크게 3가지의 특징을 갖고 있다.

첫 번째는 정확한 타겟팅이다. 정확한 타겟팅을 통해 효과적인 광고비로 효율적인 광고를 진행할 수 있다.

두 번째는 유동적인 채널을 운영한다. 하나의 견적서를 가지고 매월 동일한 채널에서 마케팅을 집행하는 것이 아니라, 매달 월간보고서를 제공하고 분석하여 재계약시 새로운 견적서와 제안서를 발송함으로써 유동적인 채널 마케팅이 가능하다.

세 번째는 높은 재계약율을 나타내고 있다. 올인원 맞춤 마케팅을 통해 매출상승을 경험한 광고주는 94%, 이를 바탕으로 올인원 맞춤 마케팅의 재계약율은 97%를 보이며 고객만족을 실천해 나가고 있다.

마케팅웨이를 통해 온라인 마켓팅을 진행한 한 제조업체 대표 최모(42세)씨는 “돈이란 돈은 다 쓰고 홈페이지 방문, 네이버 쇼핑에 유입을 시켜도, 직접적인 구매로 연결되지 않아 마케팅웨이에 상담을 신청하게 되었다.”면서 “전 직원이 온라인 마케팅 자격증을 보유한 마케팅웨이와의 상담을 통해 구매논리와 전환을 시킬 장치가 부족하다는 것을 파악하게 되었고 제안해 주신대로 랜딩페이지와 홈페이지 리뉴얼과 함께 올인원 맞춤 마케팅을 진행하여 구매전환율을 획기적으로 높일 수 있게 되었다.”고 만족감을 전했다.

이에 마케팅웨이 최준호 대표는 “‘광고주의 만족이 우리의 만족이다.’는 모토로 전임직원이 합심하여 노력하고 있다.”면서 “비지니스 세계에서 누구나 성공할 수는 없지만 마케팅웨이는 성공의 디딤돌 역할을 충실히 하며 길잡이 역할을 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정해진 예산 안에서 합리적이고 효과적인 맞춤마케팅 견적서 및 컨설팅에 대한 문의는 대표전화 및 홈페이지 등을 이용하면 된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