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정장 브랜드 페리쉬가 오는 6월 개최되는 2014 브라질월드컵을 맞이하여 할인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평소 기성복의 단일적인 사이즈로 맞춤정장을 선호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폭 넓은 서비스와 효율적인 가격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페리쉬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좀 더 저렴한 금액으로 더 많은 소비자들이 맞춤정장을 경험하길 원한다고 전했다.

페리쉬는 기성복에 불만을 느껴도 부담 될 금액에 섣불리 찾지 못하는 맞춤정장에 대한 편견을 없애고자 서비스는 더 넓게 가격은 더 낮게 줄인 이유다.

이번 월드컵할인이벤트를 통해 맞춤정장 한 벌 구매 시 49만원, 두 벌 구매시 79만원으로 적용된 금액에서 30% 할인된 금액으로 한 벌에 35만원 두 벌에 약 55만원 정도의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페리쉬의 경우 보다 폭 넓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모든 구매 고객들에 한하여 옷이 헤질 때 까지 평생 무상으로 옷을 수선해주는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정장 구매 시 넥타이 또는 행커치프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받을 수 있다.

한 번에 두 벌을 구매하시는 고객들은 같은 디자인이 아닌 각기 다른 디자인과 컬러 선택이 가능하며 전문 디자이너를 통해 디자인 선택을 상담 받을 수 있다.

부담스럽다는 인식이 강했던 맞춤정장에 대한 이미지를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해소할 수 있는 계기로 작용될 것이라고 보고 있으며 페리쉬에 대한 내용은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unsw515) 및 후기 내용들을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