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8-21 19:20 (수)
코레일, 내달 18일까지 망상해수욕장역 임시운영…무궁화호 열차 하루 20회 운행
코레일, 내달 18일까지 망상해수욕장역 임시운영…무궁화호 열차 하루 20회 운행
  • 이준호
  • 승인 2019.07.17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망상해수욕장역
사진 = 망상해수욕장역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코레일 강원본부(본부장 구자안)는 오는 19일부터 8월 18일까지 31일간 망상해수욕장역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망상해수욕장에서 불과 20~30m 정도로 가까운 망상해수욕장역은 이 기간 하루 20회 무궁화호 열차가 정차한다. 

이 열차는 강릉선 KTX가 서는 강릉역에서 출발해 정동진, 망상해수욕장, 동해역을 거친다. KTX를 이용해 수도권 지역 뿐 아니라 전국에서도 기차를 타고 망상해수욕장을 갈 수 있다.  

 

망상해수욕장 바로 앞에는 명사십리 망상해변과 오토캠핑장, 캐러반 캠핑장 등 휴양시설이 갖추어져 있어 피서객을 위한 다양한 편의시설이 마련됐다. 

한편, 코레일 강원본부는 올 여름 내일로 티켓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망상해수욕장 튜브무료이용권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올해에는 △그린플러그드동해2019 △수와진 버스킹공연 △망상해변 불꽃놀이 △전통체험놀이 △전통의상체험을 비롯한 다양한 문화행사가 해변에서 펼쳐진다. 

구자안 코레일 강원본부장은 “매년 여름 피서객들에게 사랑받는 망상해수욕장은 바다 바로 옆 철길이 어우러져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한다”며 “올 여름은 주차 걱정 없는 기차를 타고 편안하고 즐거운 휴가를 보내시길 추천드린다”고 말했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