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자연유래 병풀성분으로 두피 보호막 형성
-풍성한 거품과 개운한 사용감 제공

사진 = '순한' 저자극 더마 샴푸, 컨디셔너
사진 = '순한' 저자극 더마 샴푸, 컨디셔너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두피건강을 생각하는 ‘순한 저자극 더마 샴푸’와 ‘순한 저자극 더마 컨디셔너’를 리뉴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리뉴얼 제품은 지난 2017년 6월 출시 이후 누적된 고객리뷰 5,000여건을 분석헤, 두피케어 성분과 거품력을 강화하고 잔여감은 개선했다. 또 시트러스 계열의 향을 담아 상쾌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외부자극으로 두피장벽이 약화되면 수분손실이 발생하고 건조해진 두피는 가려움증을 유발한다. 순한 저자극 더마 샴푸와 컨디셔너는 100% 자연유래 병풀 추출물 ‘마데카소사이드’를 함유해 자극받은 두피에 보호막을 형성한다. 꾸준한 두피세정만으로도 가려움증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두피타입별로 녹차 추출물이 함유되어 과다피지를 케어하는 지성두피용 샴푸, 창포 추출물이 함유되어 두피수분을 케어하는 건성두피용 샴푸로 나뉜다. 민감한 두피용 컨디셔너는 동백씨오일이 모발에 영양을 제공한다. 녹차, 창포, 동백씨는 모두 제주산 원료다.

순한 저자극 더마 샴푸는 100% 자연유래(팜오일, 코코넛오일) 계면활성제를 사용했음에도 기포막을 안정화하여 풍성한 거품이 생성된다. 또한 샴푸잔여물을 효과적으로 줄여주는 저잔여포뮬러™ 기술을 적용, 두피세정후 트러블을 방지하는데 힘썼다. 

한편 10無첨가 순한 저자극 더마 샴푸와 8無첨가 컨디셔너는 제품 용기의 26.5%를 식물유래 플라스틱으로 제작해 두피와 환경을 동시에 생각한 착한 샴푸다.

샴푸2종과 컨디셔너는 아모레퍼시픽몰, 전국 아리따움매장, 롯데마트와 홈플러스에서 구매가능하다.
  
 

이준호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